심란하다 심란해…
괜찮은 주식들은 줍줍해야지
괜찮은 주식들은 줍줍해야지
| 번호 | 분류 | 제목 | 날짜 | 조회 |
|---|---|---|---|---|
| 전체 | 【영화이벤트】 신민아 X 김남희 주연 극강의 서스펜스 🎬 <눈동자> 쉿! 노스포일러 시사회 11 | 2026.06.12 | 1425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986 | |
| 공지 | [기능 추가] 글 등록 후 30일 이내 게시물 삭제금지 | 2022.04.27 | 47444 | |
| 공지 | 재테크방 공지 | 2020.08.27 | 6295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주식 | 오늘 월가 리포트 요약(순환매 극초기 시작??) | 08:21 | 22 |
|
| 금융 | 도약계좌 첫 가입자들 곧 3년 된대 4 | 07:43 | 172 |
|
| 주식 | 머야.. 자고 일어났는데 내 계좌만 파란거야...? ㅠㅠ 2 | 07:25 | 256 |
|
| 주식 | 미장 너무 재밌는데 잠이 모자라ㅠㅠ 3 | 07:08 | 222 |
|
| 주식 | 스엑 예약걸어놓고 그냥 잤는데 | 07:01 | 203 |
|
| 주식 | 스엑 손절 10 | 05:18 | 792 |
|
| 주식 | 세금낼까봐 건보료 오를까봐 1 | 04:19 | 359 |
|
| 주식 | 스엑 벌써 빌빌 매는구나 | 04:11 | 254 |
|
| 주식 | 스엑 단타대회 아니고 너무 건전한데 2 | 03:48 | 438 |
|
| 주식 | 스엑 생각보다 재미없다 2 | 02:39 | 532 |
|
| 주식 | 아 스엑 안사요 | 02:15 | 337 |
|
| 주식 | 인텔탈출 5 | 02:07 | 248 |
|
| 주식 | 스페이스 엑스 조정 언제쯤 올까 3 | 01:59 | 526 |
|
| 주식 | 내가 볼때 월요일에 삼전기 오름 1 | 01:51 | 371 |
|
| 주식 | 삼전하닉 보유자들 15 | 01:43 | 784 |
|
| 주식 | 요즘 하이닉스 삼전기 무빙에 익숙해졌나 2 | 01:34 | 376 |
|
| 주식 | 스엑 단타친 톨들 있어? 11 | 01:28 | 661 |
|
| 주식 | 스페이스x 무빙이 너무 건강하다 1 | 01:25 | 418 |
|
| 주식 | 로켓랩 수급 다 나가는구나 3 | 01:21 | 507 |
|
| 주식 | 일론아 ..! 그렇다고 니 장자 테슬라를 버리면 안된다!!! | 01:16 | 122 |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