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200마넌 샀는데 환차익 4마넌 넘음...
실시간 환율 나락가고있네ㅠ
실시간 환율 나락가고있네ㅠ
| 번호 | 분류 | 제목 | 날짜 | 조회 |
|---|---|---|---|---|
| 전체 | 【영화이벤트】 신민아 X 김남희 주연 극강의 서스펜스 🎬 <눈동자> 쉿! 노스포일러 시사회 11 | 2026.06.12 | 1478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8001 | |
| 공지 | [기능 추가] 글 등록 후 30일 이내 게시물 삭제금지 | 2022.04.27 | 47446 | |
| 공지 | 재테크방 공지 | 2020.08.27 | 6295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주식 | 스엑 상장 생각보다 조용히(?) 지나갔네 | 09:12 | 4 |
|
| 주식 | 스엑 주가 저정도면 우주테크(미우테)etf 망한거지? 6 | 08:32 | 367 |
|
| 주식 | 내가 버리니까 오른 암드... | 08:28 | 67 |
|
| 주식 | 스엑 유통 주식수 적게 풀었고, 홍콩 중국 참여 금지함 | 08:26 | 152 |
|
| 주식 | 오늘 월가 리포트 요약(순환매 극초기 시작??) 3 | 08:21 | 197 |
|
| 금융 | 도약계좌 첫 가입자들 곧 3년 된대 6 | 07:43 | 286 |
|
| 주식 | 머야.. 자고 일어났는데 내 계좌만 파란거야...? ㅠㅠ 2 | 07:25 | 357 |
|
| 주식 | 미장 너무 재밌는데 잠이 모자라ㅠㅠ 3 | 07:08 | 288 |
|
| 주식 | 스엑 예약걸어놓고 그냥 잤는데 | 07:01 | 260 |
|
| 주식 | 스엑 손절 15 | 05:18 | 1022 |
|
| 주식 | 세금낼까봐 건보료 오를까봐 1 | 04:19 | 413 |
|
| 주식 | 스엑 벌써 빌빌 매는구나 | 04:11 | 271 |
|
| 주식 | 스엑 단타대회 아니고 너무 건전한데 2 | 03:48 | 527 |
|
| 주식 | 스엑 생각보다 재미없다 2 | 02:39 | 580 |
|
| 주식 | 아 스엑 안사요 | 02:15 | 355 |
|
| 주식 | 인텔탈출 5 | 02:07 | 268 |
|
| 주식 | 스페이스 엑스 조정 언제쯤 올까 3 | 01:59 | 572 |
|
| 주식 | 내가 볼때 월요일에 삼전기 오름 2 | 01:51 | 419 |
|
| 주식 | 삼전하닉 보유자들 17 | 01:43 | 900 |
|
| 주식 | 요즘 하이닉스 삼전기 무빙에 익숙해졌나 2 | 01:34 | 414 |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