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직원 7명인데 화장실이 딱 2개거든
이건 내 문제기도 한테 화장실에 누가 있으면 볼일을 못봐
그래서 갔다가 누가 들어있으면 나와서 가야지 하고 참는단 말이야
근데 돌아가면서 한 자리씩 차지하고 한참 (1-20분 이상) 앉아있으니까 아침 9시부터 계속 변소를 못가는 중 (두 개 다 차있음)
다들 일 안하나 ,, 똥루 똥루 말은 들었는데 진짜 적당히들 좀 했으면 좋겠다
여직원 7명인데 화장실이 딱 2개거든
이건 내 문제기도 한테 화장실에 누가 있으면 볼일을 못봐
그래서 갔다가 누가 들어있으면 나와서 가야지 하고 참는단 말이야
근데 돌아가면서 한 자리씩 차지하고 한참 (1-20분 이상) 앉아있으니까 아침 9시부터 계속 변소를 못가는 중 (두 개 다 차있음)
다들 일 안하나 ,, 똥루 똥루 말은 들었는데 진짜 적당히들 좀 했으면 좋겠다
| 번호 | 분류 | 제목 | 날짜 | 조회 |
|---|---|---|---|---|
| 전체 | 【영화이벤트】 신민아 X 김남희 주연 극강의 서스펜스 🎬 <눈동자> 쉿! 노스포일러 시사회 11 | 2026.06.12 | 1432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987 | |
| 공지 | [기능 추가] 글 등록 후 30일 이내 게시물 삭제금지 | 2022.04.27 | 5205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잡담 | 공무원톨들 있어? 아니더라도 타지살이하는 톨들있어? ㅠ 3 | 08:14 | 37 |
|
| 잡담 | 나 한국식 사회생활과 너무 안 맞는 것 같다....ㅜㅜ 4 | 01:05 | 129 |
|
| 잡담 | 사람때문에 퇴사해본 사람 어느정도 였어? 4 | 2026.06.12 | 126 |
|
| 잡담 | 9급공무원 일반행정직 다른 부서랑 협업같은거 자주 해? 2 | 2026.06.12 | 122 |
|
| 잡담 | 작은 여초 회사에서 승진하는거랑 규모 있는 회사에서 그냥저냥인거랑 뭐가 낫다고 생각해? 1 | 2026.06.12 | 97 |
|
| 잡담 | 회사미친듯이 다니기싫어 1 | 2026.06.12 | 129 |
|
| 잡담 | 이 회사 처음 합격했을때 정말 너무 기뻤는데 6 | 2026.06.12 | 262 |
|
| 잡담 | 상 식적으로 5시 에 일 주는 건 아니지 | 2026.06.12 | 77 |
|
| 잡담 | 드디어 금요일이다.... | 2026.06.12 | 46 |
|
| 잡담 | 난 사실 이 회사 다니면서 따로 꾸는 꿈이 있다.... 흐흐 2 | 2026.06.12 | 152 |
|
| 잡담 | 점심시간에 헬스장 가는거 어때? 6 | 2026.06.12 | 226 |
|
| 잡담 | 다들 회사 숨막히는데 참고 견디는거지 ... 1 | 2026.06.12 | 94 |
|
| 잡담 | 팀장이 일을 안해.... 진짜로 일을 안해.... 그리고 맨날 3시쯤 되면 유연 쓰고 집 가버림 5 | 2026.06.12 | 267 |
|
| 잡담 | "다른데는 해주는데~" 3 | 2026.06.12 | 221 |
|
| 잡담 | 면접전에 과제 줘서 1 | 2026.06.12 | 105 |
|
| 잡담 | 회사팀장이 메신저 로그 모니터링 시스템 만들어 달래... 미치겠다.. 12 | 2026.06.12 | 375 |
|
| 잡담 | 일주일에 하루는 밥을 같이 먹자는데 ㅠㅠ 7 | 2026.06.12 | 322 |
|
| 잡담 | ㅍ 2 | 2026.06.12 | 112 |
|
| 잡담 | 공무원 휴직 4 | 2026.06.12 | 342 |
|
| 잡담 | 내 생일에 간식 돌리는거 오바야? 48 | 2026.06.12 | 803 |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