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대행사인데 내 담당 분야가 애초에 회사에서 메인이 아냐
자세하게 설명하자면 길지만 조직개편으로 팀이 좀 짬뽕 상태인데
팀원들 다 바쁘고 팀장도 야근하는 와중에
나 혼자 맨날 월루하다가 칼퇴함
다들 업무 보고서 꽉꽉 채우는데 나는 쓸 게 없어서 현타마저 오려고 함
참고로 나도 이 회사 몇년 다녔는데 작년에는 일복 터졌음
팀장이 미안하다고, 뭐라도 물어오겠다고 하는데
예전처럼 돌아올지는 미지수...
그리고 맨날 한가하진 않고
한 달에 일주일 정도 엄청 바쁠 때는
점심 먹기도 빠듯할 정도로 바쁘고
그 외에는 한가.........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