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먹고 보통 팀끼리 까페 가는데
팀원 중에 한 명이 주구장창 자기 자랑 섞인 지 얘기만 해...^^
ㄹㅇ 재미도 없고 영양가도 없고... 얘기 듣다 보면 현타 와
다른 얘기로 말 돌려도 다시 어? 그거 내가 좋아하는 건데..
제가 그런 거 하잖아요 ㅇㅈㄹ이라 그냥 포기했어.
갠플 가능한데 걍 밥만 먹고 혼자 다닐까 싶다...후......
점심 먹고 보통 팀끼리 까페 가는데
팀원 중에 한 명이 주구장창 자기 자랑 섞인 지 얘기만 해...^^
ㄹㅇ 재미도 없고 영양가도 없고... 얘기 듣다 보면 현타 와
다른 얘기로 말 돌려도 다시 어? 그거 내가 좋아하는 건데..
제가 그런 거 하잖아요 ㅇㅈㄹ이라 그냥 포기했어.
갠플 가능한데 걍 밥만 먹고 혼자 다닐까 싶다...후......
| 번호 | 분류 | 제목 | 날짜 | 조회 |
|---|---|---|---|---|
| 전체 | 【영화이벤트】 신민아 X 김남희 주연 극강의 서스펜스 🎬 <눈동자> 쉿! 노스포일러 시사회 11 | 2026.06.12 | 1442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989 | |
| 공지 | [기능 추가] 글 등록 후 30일 이내 게시물 삭제금지 | 2022.04.27 | 5205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잡담 | 공무원톨들 있어? 아니더라도 타지살이하는 톨들있어? ㅠ 3 | 08:14 | 46 |
|
| 잡담 | 나 한국식 사회생활과 너무 안 맞는 것 같다....ㅜㅜ 4 | 01:05 | 130 |
|
| 잡담 | 사람때문에 퇴사해본 사람 어느정도 였어? 5 | 2026.06.12 | 129 |
|
| 잡담 | 9급공무원 일반행정직 다른 부서랑 협업같은거 자주 해? 2 | 2026.06.12 | 122 |
|
| 잡담 | 작은 여초 회사에서 승진하는거랑 규모 있는 회사에서 그냥저냥인거랑 뭐가 낫다고 생각해? 1 | 2026.06.12 | 97 |
|
| 잡담 | 회사미친듯이 다니기싫어 1 | 2026.06.12 | 130 |
|
| 잡담 | 이 회사 처음 합격했을때 정말 너무 기뻤는데 6 | 2026.06.12 | 264 |
|
| 잡담 | 상 식적으로 5시 에 일 주는 건 아니지 | 2026.06.12 | 77 |
|
| 잡담 | 드디어 금요일이다.... | 2026.06.12 | 46 |
|
| 잡담 | 난 사실 이 회사 다니면서 따로 꾸는 꿈이 있다.... 흐흐 2 | 2026.06.12 | 152 |
|
| 잡담 | 점심시간에 헬스장 가는거 어때? 6 | 2026.06.12 | 226 |
|
| 잡담 | 다들 회사 숨막히는데 참고 견디는거지 ... 1 | 2026.06.12 | 95 |
|
| 잡담 | 팀장이 일을 안해.... 진짜로 일을 안해.... 그리고 맨날 3시쯤 되면 유연 쓰고 집 가버림 5 | 2026.06.12 | 267 |
|
| 잡담 | "다른데는 해주는데~" 3 | 2026.06.12 | 221 |
|
| 잡담 | 면접전에 과제 줘서 1 | 2026.06.12 | 105 |
|
| 잡담 | 회사팀장이 메신저 로그 모니터링 시스템 만들어 달래... 미치겠다.. 12 | 2026.06.12 | 376 |
|
| 잡담 | 일주일에 하루는 밥을 같이 먹자는데 ㅠㅠ 7 | 2026.06.12 | 323 |
|
| 잡담 | ㅍ 2 | 2026.06.12 | 112 |
|
| 잡담 | 공무원 휴직 4 | 2026.06.12 | 343 |
|
| 잡담 | 내 생일에 간식 돌리는거 오바야? 48 | 2026.06.12 | 804 |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