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초 디자인 에이전시(첫회사) 딱 1년차인 신입인데 쌩퇴사 하고싶어
학부때부터 느꼈지만 적성에도 안맞고...이짓을 평생 할 생각하니 앞이 캄캄
맨날 정병약먹으면서 모니터앞에서 눈물참는다 ㅋ,,
나랑 비슷한 상황에 퇴사해본 토리들 있어? 후회해?
케바케겠지만...중고신입으로 재취업 잘 됐어?
조언 및 훈수 부탁...
학부때부터 느꼈지만 적성에도 안맞고...이짓을 평생 할 생각하니 앞이 캄캄
맨날 정병약먹으면서 모니터앞에서 눈물참는다 ㅋ,,
나랑 비슷한 상황에 퇴사해본 토리들 있어? 후회해?
케바케겠지만...중고신입으로 재취업 잘 됐어?
조언 및 훈수 부탁...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