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팀원들이랑 모여서 가벼운 미팅?을 했는데
팀장이 이것저것 묻다가 자기가 지시한 게 제대로 이행이 안 되서 화가 났나 봐
(주업무는 아니었고 탕비실 청소 같은 부업무였음)
업무 제대로 안 한 건 잘못임 이건 할 말 없음
갑자기 아 다음주부터 팀 메인 프로젝트 회의도 자기 안 들어갈 거니까 회의 일정 다 취소하고 앞으로도 안할거래
그리고 더 할 말 없다고 나가버림
음.....
이걸 내가 찐으로 받아들여야 하는지 고민
진짜 앞으로 팀회의를 안 하는 건지.. 아니면 그냥 화나서 다다다 쏘아붙인 건지... (는 후자일 확률이 높을 것으로 생각은 하고 있다만은..)
오늘은 어차피 감정이 격해져 있어서 말하는 건 무리일 듯 한데, 내일쯤 한번 다시 물어보는 게 맞을라나?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