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해.. 어느 시점쯤 되면 상대방이나 이 상황을 의심도 하고 불안하기도 하고 그래야 할것 같은 건.. 걍 내가 불안형 인간이라 그런거고 제목 같은 사람이 있어서 신기함... 타고나는 건가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