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두부가 좋다는건 알고 있는데 요즘 기준으로는 마트에 파는 두부는 비슷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서 궁금함 아니면 아직 좀 다른가?? 유튭으로 현지 요리 보는데 요리된 상태로는 크게 달라보이지 않아서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