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679 |
|
공지 |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
2020.09.17 | 243153 |
|
공지 |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
2020.09.09 | 254242 |
|
공지 |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
2017.12.23 | 37975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321516 |
애칭 >허즈방이< 는 봤음 ㅋㅋㅋ
|
13:51 | 6 |
|
1321515 |
축구 이겼으니까 조퇴시켜줘
1
|
13:50 | 13 |
|
1321514 |
치지직이 뭐야?
4
|
13:50 | 16 |
|
1321513 |
광화문 톨들은 안시끄러웠어??
3
|
13:49 | 49 |
|
1321512 |
나 면접 떨어졌나봥ㅜㅡ
|
13:49 | 7 |
|
1321511 |
찐따 레이스 하는 중인 거임?
2
|
13:49 | 19 |
|
1321510 |
한남이 꽥꽥 소리지르는 게 싫으면 직접 제재하면 되잖아
9
|
13:49 | 40 |
|
1321509 |
걍 지금 축구 즐겼다고 욕먹는 플로우가 ㅈㄴ 신기하긴 함
2
|
13:49 | 41 |
|
1321508 |
걍 정상인은 월드컵 시즌에 와아 소리 나면 골 넣은 줄 알아
6
|
13:49 | 36 |
|
1321507 |
치지직 에바인거 광고 2개가 한방에 나옴
|
13:49 | 4 |
|
1321506 |
근데 4년전에 그 밈 왜 알빠노됨?
1
|
13:48 | 27 |
|
1321505 |
아니 지금 축구보는 한남이 멱따는 소리 내서 싫다했다고 분위기 좆창내는거라고..?
12
|
13:48 | 49 |
|
1321504 |
옛날.엔 말이여,, 2002년에는,,, 온,, 동,네가 난.리였다,, 떼잉~~
2
|
13:48 | 21 |
|
1321503 |
그래서 한국 피파 몇위야?
|
13:48 | 4 |
|
1321502 |
예전에 올림픽 축구 목메달전때
|
13:48 | 9 |
|
1321501 |
오늘 축구 진짜 재밌었어ㅋㅋㅋ
2
|
13:47 | 24 |
|
1321500 |
다들 왤케 화남
4
|
13:47 | 53 |
|
1321499 |
체코가 하도 느려서
|
13:47 | 19 |
|
1321498 |
멋진신세계 본 톨있어?자가옵이 뭐야?
|
13:47 | 18 |
|
1321497 |
너무 시끄럽게 하면 민폐 맞지 않음?
9
|
13:46 | 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