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는 프로답지 못하고 책임감 없어보이긴 하는데 이건 동네 카페가 갑자기 휴업해도 느끼는 감정이긴 함.. 어차피 자영업자인데 자기가 쉬어서 돈 못 버는건 지 책임이지.. 열받는 마음도 내가 알아서 처리할 감정이고..
근데 연재처는 그렇게 펑크내게 두면 안되는거 아님?? 애초에 계약할 때 비축분을 더 받고 연재하게 하던가
이딴 일을 안 만들라고 매니지먼트 해주는거 아냐?
이럴 거면 작가가 포스타입에 올리는게 수수료 덜 먹고 돈 더 벌지... 독자들도 굳이 어떤 플랫폼을 돈 충전해가면서 쓴다는건 그 플랫폼 신뢰해서 돈 넣어놓는건데
펑크 만드는게 이해가 안됨
근데 연재처는 그렇게 펑크내게 두면 안되는거 아님?? 애초에 계약할 때 비축분을 더 받고 연재하게 하던가
이딴 일을 안 만들라고 매니지먼트 해주는거 아냐?
이럴 거면 작가가 포스타입에 올리는게 수수료 덜 먹고 돈 더 벌지... 독자들도 굳이 어떤 플랫폼을 돈 충전해가면서 쓴다는건 그 플랫폼 신뢰해서 돈 넣어놓는건데
펑크 만드는게 이해가 안됨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