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연계형 인턴인데
포트폴리오를 자기네가 주는 양식 + 내용으로 만들어서 제출하래
자기소개서는 글자수 한도 없고 ㅋㅋㅋㅋㅋ
서류 합격한 사람 대상으로 하는 게 아니라 서류 내면서 이것까지 내세요 하는 게 진짜 짜증난다 서합 못 하면 그냥 시간 노력 다 쓰레기 되는 거고 ㅋㅋㅋ 아니 발표 과제 할 수야 있지 그런데 서류에서 한 번 거르고 시키든가 해야지 이게 뭔지 싶다 요즘 이런 회사너무 많음
채용연계형 인턴인데
포트폴리오를 자기네가 주는 양식 + 내용으로 만들어서 제출하래
자기소개서는 글자수 한도 없고 ㅋㅋㅋㅋㅋ
서류 합격한 사람 대상으로 하는 게 아니라 서류 내면서 이것까지 내세요 하는 게 진짜 짜증난다 서합 못 하면 그냥 시간 노력 다 쓰레기 되는 거고 ㅋㅋㅋ 아니 발표 과제 할 수야 있지 그런데 서류에서 한 번 거르고 시키든가 해야지 이게 뭔지 싶다 요즘 이런 회사너무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