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청에 허가받아야할 일이 있는데 서류를 각각 다른 조건으로 두개를 만들래서 만듦
2. 봐서 둘중에 하나만 제출 하겠대서 a,b두개 만든거임 제출은 b서류로 함.
3. b서류대로 접수했던게 이제 막 처리 됐는데 갑자기 a로 변경 신청을 하자고 함
4. 그래서 a대로 변경 신청 갑지를 만들고 상세서류는 전에 만들어둔 a서류꺼를 써도 돼서 달라고 했더니 왜 지한테 물어보냐고 함
1부터 4까지 행동의 동기가 이해 되는게 하나도 없고 짜증나서 때려치고싶다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