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담
다들 즈그들 나라만 중요하다고 하는 추세가 이해 안됐었는데 존나이해됨 시버럴꺼
  • tory_1 2026.05.19 01:31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887679
공지 주모! 빅토리님께 직접 여쭤본 방탈 예시 답변 받았어! 46 2020.09.17 243153
공지 글 쓰기 전에 방탈 생각했나요? ~설명서~ (스압주의) 17 2020.09.09 254242
공지 ▶▶▶ 일상잡담 게시판 규칙 2017.12.23 37975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21514 내친구도 살안찜 13:52 4
1321513 왜케 분노 표출하는 애들 많지? ㅠ 13:52 9
1321512 한남패는데 계속 뛰쳐나와서 맞아놓고 1 13:52 7
1321511 지들 축구봐서 벅차다고 한남 욕하지 말라는게 무슨ㅋㅋㅋㅋ 13:52 8
1321510 딤토 분위기도 진짜 많이 바뀌긴했다 6 13:51 45
1321509 이제 커뮤에서 현실 뒷담 까지 말고 현실에서 다 말해야겟네 4 13:51 26
1321508 옛날엔 일드, 일본 영화 많이 봤는데 13:51 1
1321507 애칭 >허즈방이< 는 봤음 ㅋㅋㅋ 13:51 14
1321506 축구 이겼으니까 조퇴시켜줘 1 13:50 18
1321505 치지직이 뭐야? 7 13:50 28
1321504 광화문 톨들은 안시끄러웠어?? 3 13:49 62
1321503 나 면접 떨어졌나봥ㅜㅡ 13:49 9
1321502 찐따 레이스 하는 중인 거임? 2 13:49 22
1321501 한남이 꽥꽥 소리지르는 게 싫으면 직접 제재하면 되잖아 13 13:49 47
1321500 걍 지금 축구 즐겼다고 욕먹는 플로우가 ㅈㄴ 신기하긴 함 2 13:49 50
1321499 걍 정상인은 월드컵 시즌에 와아 소리 나면 골 넣은 줄 알아 6 13:49 44
1321498 치지직 에바인거 광고 2개가 한방에 나옴 13:49 4
1321497 근데 4년전에 그 밈 왜 알빠노됨? 1 13:48 33
1321496 아니 지금 축구보는 한남이 멱따는 소리 내서 싫다했다고 분위기 좆창내는거라고..? 13 13:48 57
1321495 옛날.엔 말이여,, 2002년에는,,, 온,, 동,네가 난.리였다,, 떼잉~~ 2 13:48 29
목록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