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지들이 받는 돈 만큼의 책임을 지게하던가 본인들이 작품의 대표인것마냥 홍보돌고 억대로 돈받고, 잘됐을때 수혜는 그대로 누리면서 잘못됐을때는 나몰라라 뒤로 빠지는걸 대체 언제까지 봐야하나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