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프로
Extra Form
월요커플 때도 적극적이지 않았었는데 드립친다고
의욕만만해서 지효가 좀 과하게 나오는 건 맞는 것 같다
안하던 사람이 하니까 어색해 지는 것 같아
의욕 있는 건 좋지만 더이상 런닝맨에서 럽라 나올
시기는 지난 것 같고,,, 가족끼리 왜그래 소리가 절로나옴


.E566.190113.720p-NEXT-vert.jpg
  • tory_1 2019.02.04 16:27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3/06 00:29:17)
  • W 2019.02.04 16:33

    한마디 한 걸 가지고 지금까지 질질 끄는 제작진이 문제라고 본다

    저 정도 멘트는 다른 멤버들도 장난으로 하는데 그걸 굳이 럽라로 만들어서 분위기 흐리는 제작진 진짜 감 없음

  • tory_1 2019.02.04 16:37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3/06 00:29:15)
  • W 2019.02.04 16:38
    @1

    진짜 진심..  한번 나오고 이미 반응 별로였던 거 모르나 왜 자꾸 미는 거야

  • tory_2 2019.02.04 16:32

    저때야 웃고 넘어갔으니까 괜찮은데 계속해서 럽라 미는 게 싫어... 제작진은 언제적 럽라를 미는 걸까...

  • W 2019.02.04 16:36

    지금 피디가 런닝맨 초기 때부터 했던 피디라서 런닝맨 부흥기 적 럽라 못 잃어 그러는 것 같아

    개리가 있는 것도 아니고 막판에는 그냥 월커는 흐지부지였는데 왜 또 럽라를 끌어들이는 건지

    해외팬덤에서 종국지효 미는 팬이 좀 큰 건 알겠는데 그걸 왜 공식에서 난리야

  • tory_4 2019.02.04 16:34
    영상으로 봤을때도 지효가 갑자기 껴들면서 시작한거 맞고 멤버들 다 당황하고 갑분싸됐는데 왜 김종국탓을 하는지 모를일이야 저 둘 럽라는 상황 제대로 못살리고 재미도 없는데 멤버들이나 제작진들은 그만 접었으면 좋겠어
  • W 2019.02.04 16:41

    한쪽이 틱 하면 다른 쪽이 탁 하는 맛이 이 럽라는 없음

    둘 다 사람 잘 챙겨서 지금껏 그나마 팬들이 매의 눈으로 음지에서 럽라로 엮은 거였는데

    그걸 공식에서 씹눈새처럼 구니까 오히려 케미가 확 떨어짐 둘 어색해 죽는 거가 눈으로 보여서 시청하는 게 어색함..ㅠㅠ

  • tory_5 2019.02.04 16:3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6/26 00:16:25)
  • W 2019.02.04 16:44

    게임이 그지같으니까 잘하는 것도 할 수 있는 상황이 안되서 존재감이 죽어버렸어

    지금 같은 상황에선 토크롤 배신롤이 잘하는 상황이라 상대적으로 김종국 송지효 같은 게임롤은 부각이 안되는 것 같아

    그나마 김종국은 캐릭이 있어서 막 끼어들어도 다른 멤이 커버쳐서 재밌게 되는데 멍지는 토크롤이 전혀 아니라..ㅠ

  • tory_6 2019.02.04 16:35

    지효는 개리랑 월요커플+에이스 역할로 분량챙겨왔는데 이젠 에이스역할하기엔 그런식의 판이 잘 안만들어지고 개리는 하차했고 동시에 종국이랑 하차논란(일방적 피해자임) 일어나면서 붕떴다가 다시 시작하면서 막냉이들 들어오면서 오빠들 우쭈주 받아먹는것도 소민이한테 자연스럽게 넘어감... 진짜 지효 입장에서 현 런닝맨에서 지효 분량 찾는게 힘든 시기같아...

    물론 이렇게 럽라 판벌릴거면 종국이에게 계속 들이대는 역할을 하던가(근데 그 역할은 홍진영이 너무 찰떡이라 비교될수밖에 없음) 아님 스스로 이 오빠가 드립 좀 쳤더니 왜이렇게 심각해? 하면서 공식적으로 발을 빼던가 해야하는데 본인이 판은 벌리고 제작진은 월요커플때 같은 비지니스 커플 만들고싶어하는거 같은데 종국이는 심각하게 받고있고 정작 판벌린 지효는 입다물고 방관해버리니까 이상해...


    제발 가족끼리 제발 그만훼... 제발...... 제작진도 감찾고 지효도 조금 힘들겠지만 다른 캐릭터 구상할때가 온거같고...ㅠㅠㅠㅠㅠㅠ

  • tory_7 2019.02.04 16:40
    본인이 판은 벌리고 제작진은 월요커플때 같은 비지니스 커플 만들고싶어하는거 같은데 종국이는 심각하게 받고있고 정작 판벌린 지효는 입다물고 방관해버리니까 이상해... <--ㅜㅜㅜㅜㅜㅜㅜ 이 부분 대공감 ㅠㅠㅠㅠ 멤버들뿐만아니라 제작진도 수습해주려고 오오~ 해주는거 같아ㅠㅠㅠ
  • W 2019.02.04 16:48

    2222 진짜 다 받는다!! 총체적 난국인게 그동안 제작진 감 없는 거 막냉이들 들어오기 전부터 꾸준히 얘기되온 거였는데 이젠 막냉이들 들어온 신선한 기도 익숙함으로 바뀌고 있는데 아직도 게임설계가 그지같음 


    현재 런닝맨 내에서 가장 힘든 멤은 확실히 지효같아. 이젠 에이스 에이스 하던 것도 옛말 되버린 판이니까..

    제작진이 제대로 판 벌려서 지효가 배신캐로 넘어가게 하던가 쫌 색다른 게 필요한 것 같음. 뭐 할 때마다 뒷전 된 게 1,2년 얘기가 아니라 안타깝다..

  • tory_7 2019.02.04 16:38
    그냥 뭐라도 해볼려고 지효가 무리수 던지면서 종국이한테 저 컨셉 던진거 같은데 아무리 그렇다 한들 집에서 우애 강요하려고 친오빠랑 러브라인 잡고 놀지는 않잖아 친오빠도 부담스러워하고 주변 가족들도 당황하고 보는 친구들도 민망하고 진짜 이건 아니다 싶어 차라리 초면인 게스트한테 들이대는게 낫지... 솔직히 말해서 지효는 예전에 빠졌어야하는게 맞다고 봐 하는거 없다고 욕하는건 아닌데 박수칠때 떠나라라는 말이 괜한말이 아니구나 싶긴해 본인도 멀뚱이 있으니 민망하기도 할테고.. 전에 통보하는 과정에서 너무 매너없이 굴어서 그렇지 틀린 판단은 아니였다고 봐...
  • W 2019.02.04 16:52

    난 아니라고 생각해  그 때 그렇게 난리였던 거 굳이 강제하차 상황 알려지기 전부터 였음

    김종국 송지효 하차 기사 뜬 직후에 왜 하차하냐고 부정적 여론 있었고 그게 강호동합류->강제하차 터지는 순이었던 거라

    그런 여론이 있었던 건 아무리 한회 분량이 개미눈꼽 같아도 그 사람이 가진 존재감이 엄청났다는 반증이라고 봐

    나부터도 송지효 활약이 요 몇년 거의 없다시피 했지만 그럼에도 송지효 없는 런닝맨은 상상이 안될 정도니까


  • tory_8 2019.02.04 16:39
    멍지 정말 최애멤버인데 최근 몇 년 진짜 하는거 없어ㅠㅠ
  • W 2019.02.04 16:54

    반대로 생각하면 제작진이 진짜 안변해

    개편 때마다 새롭게 변하겠다, 다시 믿어줘라 그런 말만 하고 더 재미없어지고 멤버들한테 부담감만 늘림

    최근 몇년 사이엔 지켜야 할 선도 모르고 막 넘어대서 구설수도 엄청 많았고..

  • tory_9 2019.02.04 16:4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3/08/04 19:27:57)
  • tory_1 2019.02.04 16:4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3/06 00:29:15)
  • tory_6 2019.02.04 16:46
    @1

    일종의 캐릭터 버라이어티인데 캐릭터 방향성 정도는 짜줄수있지... 자연스러운 캐릭터도있지만 런닝맨도 은근 억지로 밀던 캐릭터나 관계성 없었던건 아니야... 대표적으로 비쥬얼론 드라마도 박살내버릴 송송커플이(지금 불리는 혜교중기 말고... 추억의 송송) 월요커플에 밀리면서 송송남매라도하려고했는데 끝까지 자리 못잡았었고...

  • tory_10 2019.02.04 16:5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9/02/28 14:27:14)
  • W 2019.02.04 16:57
    @1

    제작진이 편집방향으로 컨설팅 들어갈 순 있지. 멤버들이 한 말이어도 그걸 캐릭터로 캐치하는 건 제작진 역량이야

    유르스윌리스 유혁 기린 배신자클럽 같은 것들도 결국 멤버들이 툭 내뱉은 걸 편집으로 캐릭터화 시키고 그걸

    멤버들이 보고 고정화 하는 거니까 다들 알겠지만 이렇다할 롤도 없이 몇년동안 그냥 지나가버려서 캐릭터기근인 게 지효임

    그 정도면 제작진이 방송설계를 할 때 좀 더 신경쓸 수 있었을 텐데 지금 런닝맨 성의있는 회차가 몇년 전이었는지 기억도 안남

  • W 2019.02.04 17:02
    @10

    제작진도 돈 받고 일하는 프로면 게임 돌려막기 하면서 멤버들한테만 의지할 게 아니라 프로그램 설계를 성의 있게 해야지. 예전 같았으면 상대적으로 소외된 멤버를 주인공으로 한 특집 만들어서 캐릭터를 만들어줬음. 지금 제작진은 그런 성의조차 없어보여

  • tory_6 2019.02.04 17:11
    @10

    예능작가들이 뭐 하라고있는건데 상황상황 어떻게 했으면 좋겠다 조언해주고 큰 그림그리는것도 예능작가들인데 당연히 럽라를 죽일지 살릴지 지효가 어떻게 해야할지 정해주는것도 작가들이 할 일이지... 

    물론 그걸 연기하는 지효가 찰떡같이 받아주면 작가진이 예상한거 이상으로 그림이 잘 나오고 인기 얻으며 캐릭터가 굳어지는건데 지금은 솔직히 작가들도 지효캐릭터 방관상태로 봐서 작가(+연출진)들도문제있다고 봐

  • tory_1 2019.02.04 17:21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3/06 00:29:15)
  • tory_10 2019.02.04 17:23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9/02/28 14:27:20)
  • tory_11 2019.02.04 17:07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9/02/25 21:45:00)
  • W 2019.02.04 17:15

    근데 적극적으로 하려고 해도 좀 애매할 것 같긴 하다

    토크하려고 적극적으로 가기엔 숫기가 없고 뭔가 하던대로 게임을 뽷! 하고 잘하기엔 요즘은 몸게임이 아니라 머리게임이 주류라서 광탈..

    결국 제작진얘기로 넘어가게 되는데 프로그램 설계얘기 진짜 몇년 전부터 계속 나온 얘기.. 

  • tory_5 2019.02.04 17:2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6/26 00:16:25)
  • tory_2 2019.02.04 17:30

    22 나도 본인 문제가 제일 크다고 봄

  • W 2019.02.04 17:40

    자기가 스스로 어색해 하니까 힘내서 끼어들고 드립치고 그래도 어색함이 보이는 것 같아

    막 하면 수위 넘나들어서 혼나고 그거에 주눅들어서 또 조용하면 말 안해서 거의 편집되고 여러모로 답답..

    혼자서는 안되니까 몇년동안 제자리 걸음인 걸 봤으면 자기네 프로그램이니 제작진이 뭔가

    게임을 변화시키고 해야하는데 정작 같은 것만 계속하고 있으니 제작진한테 더 쓴소리 하게 되는 것 같아

  • tory_5 2019.02.04 17:51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6/26 00:16:25)
  • W 2019.02.04 18:08
    @5

    멤버들한테 혼난다는 의미가 아니라 시청자들한테 혼난다고 한 말인데.

    그리고 본인부터가 자기 선 이상을 넘는 걸 좀 무서워하는 느낌이라..


    난 제작진에 한해서는 그런 생각 아님. 방치지 기다려준다는 순하고 유한 느낌이 아니라.

  • tory_12 2019.02.04 17:33
    런닝맨 안보는데 송지효 하차해야겠다 어딜가나 송지효
    존재감없다고 말하던데 이제 럽라밀다가 차인꼴까지됐네
  • W 2019.02.04 17:35

    런닝맨 안보는데 하차하고 안하고 언급은 왜함? 보는 사람 기분 나쁘게

    예능용 럽라에 차이고 말고가 어딨어 ㅋ

  • tory_13 2019.02.04 17:41

    아니 근데 송지효 탓좀 하면안되는거야?

    제작진 한달 월급보다 예능인들 회당 출연료가 높고 

    그런 현실에 예능인이 더 주도적으로 나서서 좀 활약 해줬으면 함


    송지효 비판만하면

    제작진이 송지효를 위해 안해줬다고하는데


    제작진이 나머지 멤버를 위해서도 딱히 따로 해주는거 없어

    그냥 나머지 멤버들도 변화에 맞춰서 따라가면서 여러 활약을 함


    게리 나가고나서 송지효의 취약점이 계속 잘 드러나는것 뿐임 


    원글토리말도 공감이긴한데 지효도 정말 내가 보면서 '아...' 이랬던 적이 진짜 한두번아니라서 그래 ㅠㅠ 

    소외멤버 특집 한번 해준다고 달라질 문제같지가 않아서 그럼  ㅠ 

    그리고 매번 이렇게 처질 때마다 해줄 수도 없는 노릇이고 


    제작진이 그럴 성의도 없고 안해주는것 같으면 어쩔수 없이

    자기 얼굴 팔아서 활동하는 프로그램에 본인 자체가 올인 해야할 수 밖에없음

    양세형, 박나래 같은 예능인들은 예능 구성안 가지고도 엄청 공부하듯이 

    예능 준비 철저하게 한다고함 지효가 배우인건 알지만 런닝맨할 때는 

    런닝맨 출연자 답게 좀더 공부를 하고 의욕을 보여줬으면 해 

    원글토리 한테 태클거는건 절대아니고 공감은 가는데 지효가 문제인점도 있는것 같아서 ㅠ

    혹시 기분나쁘면 미안해 

  • tory_14 2019.02.04 18:05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5/08 05:50:07)
  • W 2019.02.04 18:15

    왜 송지효에 한해서는 출연료 얘기까지 하면서 비판하는지 모르겠다. 그렇게 따지면 가장 자기할일 못하는 게 제작진이야

    지금 몇년동안 한거 또하고 또하고 좀 바꿔서 더하고 더하고. 하다못해 멤버들 말실수까지도 어그로 끈다며 방송내보내는 판에

    그사세 들어도 한회 한회 노력들인 티 나는 방송이었는데 피디들 나가고 나서 점점 더 기획력 후져지는 거 다들 인지하고 있잖아

    이게 일이년 나온 말도 아니거니와. 


    다른 멤버들한테도 송지효한테처럼 해준 거 하나 없다고 그러는데 배신롤, 회차중심롤 주는 거 자체가 다른 멤버들은 적어도 한시즌당

    한두번은 돌아가는 반면에 지효는 한번도 없어. 내가 지효갠팬도 아니고 굳이 다른 멤버는 해줬네 지효는 아니네 하는 거 아니라 


    지효가 하는 거 없다 라고 비판할거라면 그와 동시에 제작진의 태만함도 비판해야 한다는 거임

  • tory_13 2019.02.04 18:38
    @W

    제작진 비판하는 사람들도 많음 근데 송지효 자체가 의욕 없는것도 엄청난 문제라는거임

    근데 송지효는 뭘 해줘야된다 자꾸 이런식으로 가니까 

    뭘 안해주고도 잘하고 있는 다른 출연진이랑 비교되는거지

    다른 출연진은 바보라서 그냥 열심히하는거임? 

    제작진 비판은 제작진 비판으로가고 다른 출연진이랑 동등하게 비교하는거야 

  • W 2019.02.04 18:58
    @13

    뭘 안해주고도가 아니라고 그니까.


    촬영현장을 본 게 아니라 방송분만 보고 판단할 수 밖엔 없지만

    시크릿롤이 매회 있잖아. 어제자 방송으로는 "임금후보" 같은. 그런 롤이 지효는 없다고.

    그거 자체가 챙겨주는 거고 뭘 해주는 거야 

    열심히의 기준으로 따지면 송지효가 열심히 안한다의 기준은 도대체 뭔데.

    드립을 못쳐서, 게임을 못해서? 동등하게 비교될수 있는 상황이 아니니까 그 연장선으로 제작진 비판이 되는건데

    송지효비판x제작진비판ㅇ로 가자는 게 아니라. 

  • tory_1 2019.02.04 19:1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3/06 00:29:15)
  • W 2019.02.04 19:23
    @1

    세찬이 배신자롤 몇 번을 맡았는데 뭐가 없었대. 타멤버랑 지효를 비교하고 비난하고자 하는 말이 아니라는데 왜 자꾸 그렇게 몰지?

    너 톨이 그렇게 읽히나 보지. 지효 개인의 문제도 있지만 제작진의 문제가 더 크다는 말을 계속 하는데 뭔 말이야.


    챙겨주고 아니고로 재단하지 좀 마

    몇년동안 계속해서 이뤄져온 분량실종과 롤실종이 문제가 아니면 뭐가 문제지?

    제작진이 뭘 더 해줘야 하냐 가 아니라 제작진이 뭘 더 해야하는 거야

    지효만 돈을 받는 게 아니라 제작진도 프로그램을 만드는 걸로 돈을 받잖아

  • tory_13 2019.02.04 21:34
    @W 돈받은걸로 따지면 연예인 회당 페이가 훨씬 쎄
    분량이 없는것도 제작진 탓하는건 쫌
    제작진이 엄청 웃겨죽겠는데
    일부러 지효를 편집할리가 있니
    시청률에 죽고 못사는데
  • W 2019.02.05 00:40
    @13

    아니 말 못 알아 들어?


    해당 프로그램을 책임지는 사람이고 그 캐스트를 그대로 끌고 갈거라면 해당 캐스트가 쳐지지 않게 끌어올리는 역활도 가진 거라고.

    페이로 왜 따져. 페이로 따져도 지효 해외팬 생각하면 자기 몫 하는 거 아니냐 그런 식이면 ㅋ

  • tory_15 2019.02.04 18:05

    시작 송지효가 한거 맞어.

    2017년 크리스마스 특집때도 지효가 우리 결혼한다네요? 식으로 드립쳤었고 2018년 신년운세때도 지효 운세볼때 종국오빠랑 어떻냐고 먼저 물어봤었음. 그리고 이번에 광수 기자회견때도 자만추얘기나오니까 자기도 있다고 한거고.


    난 근데 지효는 나름 농담을 한거라고 생각함. 

    사실 9년차 가족인만큼 그정도 남녀 농담이야 충분히 할 수 있는거고 런닝맨에서 럽라갖고 놀리는건 심심찮게 매번 하는거였음. 게스트 나올때마다도 했고 최근에 광수랑 소민이도 그걸로 많이 놀렸었고.


    근데 그냥 드립인데 종국이가 너무 갑분싸 되게 받는거같어. 종국이 탓을 하는건 아냐. 홍진영 나왔을때도 보면 종국이 캐릭터가 원래 럽라가 들어오면 쑥쓰러워하고 아니라고 부정하는 캐릭터니까. 

    그냥 지효는 뭐라도 해보려고 그러는거 같은데 종국이가 원래 그런걸 받아주는 캐릭터가 아니니까 합이 안맞아보여.

    오히려 질색하는 느낌까지 들어서 읭?하게 됨.

    김송이 커플적으로 인기가 많긴한데 정말 둘이 안맞아.


    오히려 종국이는 소민이랑 놀때 훨씬 자연스럽고 재미가 나오고 지효는 왕코옹이나 세찬이랑 있을때 훨씬 자연스러운데 그걸 좀 깨달았으면 좋겠어.

  • tory_14 2019.02.04 18:08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5/08 05:50:07)
  • tory_15 2019.02.04 18:16
    @14

    정철민 피디가 유민, 광돌 엄청 밀었지.

    난 전략적인 판단이었다고 보고 어느정도 성공했다고 생각하긴해. 그걸로 2017년 2018년 어느정도 다시 부흥했고 화제도 많이 됐으니.

    근데 그 조합도 천년만년 써먹을게 아닌데 소민 세찬이도 벌써 2년차인데 아직까지도 조합의 다양성을 생각을 못하는건지 안하는건지.


    관계성만 다시 잡아도 충분히 살아날 수 있는데.

    소민이가 워낙 여러 멤버들이랑 잘 어울리니 재석, 광수빼고 나머지 멤버들이랑 많이 시도를 해봐야하는거고.

    지효도 살리려면 세찬 소민같은 새멤버들이나 좀 신선한 재석, 석진쪽이랑 많이 엮어야하는데.


    물론 익숙한 조합이 아니면 처음엔 힘들수있지만 그런게 쌓여서 관계성이 되고 장기적으로 도움이 되는건데

    제작진이 그런쪽으로 연구를하거나 머리를 쓴다는 생각이 전혀 안들어.

    가장 최근에 관계성이 비틀리면서 재밌었던 종국 소민조합도 연기자들이 알아서 한건데 제작진이 거기에 뭘 보태지도 않고.

    갑갑하더라


  • W 2019.02.04 18:17

    지효는 뭐라도 해보려고 그러는거 같은데 종국이가 원래 그런걸 받아주는 캐릭터가 아니니까 합이 안맞아보여 22


    애초 둘은 럽라로 엮일 게 아니라 동지애나 라이벌 그런 걸로 엮여야 맞는 케미라 더 어색한 것 같아

    둘 다 세서 그런지 괜히 조마조마한 럽라.. 합이 안맞음

  • W 2019.02.04 18:21
    @15

    다 받는다


    아무리 아니다 아니다 해도 런닝맨만큼 관계성을 영리하게 잘 활용한 예능도 몇 없다고 생각해

    그만큼 이멤버 저멤버의 합이랑 성향을 잘 파악하고 엮고 그렇게 해야 하는데 지금 제작진은 그런 생각이나 

    조합을 만들 생각은 안하고 있는 거나 잘하자 느낌이야 쨌거나 런닝맨을 맡았으면 그걸 발전시켜야 하는데

    오히려 전에 만들어진 것을 손에 쥐고 있기만 하니 진전이 안돼


    하다못해 팀전 할때만이라도 안해본 조합을 만드는 노오력이라도 해야하는데 그런 게 없음

    꽂히는 것만 하고 그게 안되도 밀어붙이니까

  • tory_15 2019.02.04 18:24
    @W

    아예 김종국이 엄청 싫어하는 리액션으로 받으면 예능이구나 생각할텐데 묵묵히 아무 리액션이 없으니까 진짜로 싫어하는구나 라는 생각밖에 안들더라.

    솔직히 동지애나 라이벌로 엮어도 재미는 별로 안나오는 조합이라고 생각함. 

    2011년에 스파르타 에이스 커플로 떴지만 그런 재미를 추구하지 않은게 벌써 5년이 됐고 둘이 라이벌로 밀기에도 동지애로 밀기에도 같이 뭔가 할때보면 핀트가 안맞어.


    그냥 둘이 드립스타일이나 캐릭터가 안맞는다고 생각이 든다.

    근데 워낙 해외인기가 많으니 어쩔 수 없이 엮여야하는 일도 많고. 전략적으로도 밀어주니. 

    런닝맨도 무도처럼 멤버들끼리 회의하면서 캐릭터 잡고 이러면 정말 무궁무진하게 관계성이나 새로운 캐릭터 나올거같은데 뭔가 아쉬움. 

  • tory_14 2019.02.04 18:25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5/08 05:50:07)
  • tory_15 2019.02.04 18:29
    @14

    하하 지효 커플은 팀 선정할때 재밌었는데 정작 본게임에서 티키타카가 잘 안돼서 아쉬웠지

    하하도 지효랑은 사실 많이 붙던 조합이고 난 재석 지효, 지효 소민을 밀어야한다고 생각해.

    아니면 석진 지효 관계성을 더 쎄게 해서 밀어붙여도 재밌을거같고.

  • tory_14 2019.02.04 18:36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5/08 05:50:07)
  • tory_1 2019.02.04 18:4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3/06 00:29:15)
  • tory_15 2019.02.04 19:02
    @1 그거 무조건 재밌을거같은 조합인데 몽골이후로 전혀 안보이는게 참 아쉽
  • tory_16 2019.02.06 01:34
    @15 유재석 송지효 전소민에 양세찬까지 보는 게 내 드림조합임...
    최근에 지효 대신 강한나가 들어가서 엄청 재밌게 봤었거든 ㅠ 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기막힌 코미디 🎬 <드림 시나리오> ‘폴’과 함께하는 스윗 드림 시사회 17 2024.05.07 982
전체 【OTT이벤트】 넷플릭스 시리즈 🎬 ♾<The 8 Show> 팬 스크리닝 & 패널토크 이벤트 1 2024.05.06 1614
전체 【영화이벤트】 우리는 지금도 행복하다 🎬 <찬란한 내일로> 시사회 13 2024.05.03 3304
전체 【영화이벤트】 갓생을 꿈꾸는 파리지앵 3인의 동상이몽 라이프 🎬 <디피컬트> 시사회 19 2024.05.02 3632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71890
공지 출연진에 대한 정도를 넘은 궁예, 선 넘은 비판, 비판을 가장한 비난 등을 삼가주세요. 2018.06.21 68219
공지 쇼프로 규칙 67 2017.12.17 12369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05 잡담 전지적참견시점) 충청도 토리 화가 난다ㅋㅋ+백종원을 생각해 주세엽 49 2019.02.05 3775
1004 자료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식 화법이 호불호갈리는 이유.jpg 141 2019.02.05 7608
1003 정보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기안84 "케미 잘 맞는 사람? 한혜진" 16 2019.02.04 5708
1002 잡담 구해줘홈즈) 서울시 한정으로 방송해야 할듯 36 2019.02.04 5217
1001 정보 나혼자산다) 최강창민 "유노윤호 집 아직도 못가봤다 21 2019.02.04 5044
1000 자료 아는형님) 코미디언 부부 중에 아직 이혼한 커플이 없는이유.jpg 12 2019.02.04 5965
» 자료 런닝맨) 시작은 지효가 한 거 맞음 56 2019.02.04 5188
998 자료 무릎팍도사) 예서 엄마의 실제 생활 16 2019.02.04 5359
997 자료 달려라방탄) 박준우 솊과 함께하는 이탈리안 요리 배우기.jpg 21 2019.02.03 2136
996 자료 전지적참견시점) 매일 바뀌는 매니저 김수용의 매니저인사이드 21 2019.02.03 2538
995 잡담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식 화법 너무 불편해 ㅠㅠ 67 2019.02.03 4827
994 자료 해피투게더) 정준호 성대모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 2019.02.01 2907
993 정보 해피투게더) 김보라, "병규한테 미안하긴 한데, 그런 거 별로 안 좋아한다" 32 2019.02.01 5419
992 자료 라디오스타) 루나가 자존감을 높이기위해 매일 하는 것 14 2019.01.31 2781
991 자료 달려라방탄) 영어 가사를 한국어로 노래 부르기.jpg 29 2019.01.31 2932
990 자료 예능) 박명수 n행시 45 2019.01.30 1751
989 정보 백종원의골목식당) 몰카논란 심각해지는듯 17 2019.01.30 5214
988 자료 달려라방탄) 머글들의 신조어 맞추기.jpg 50 2019.01.30 3138
987 자료 니가알던내가아냐) 닭볶음탕 만들다 눈물 터진 하니.jpg 62 2019.01.29 5308
986 잡담 백종원의골목식당) 덕분에 사회스킬 진짜 많이 배운다 16 2019.01.28 4590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76
/ 76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