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본문 내용 보이기
  • tory_1 2024.06.15 15:20

    나 그래서 서향집 살 때 암막커튼 쳐놓고 하루종일 에어컨 돌렸음.. 

  • tory_2 2024.06.15 16:33
    암막필수야ㅠ
  • tory_3 2024.06.15 22:27
    난 동향인데 왜 32도지......ㅠㅠ
  • tory_4 2024.06.16 07:24

    나도 서향인데 암막커튼이든 암막블라인드든 작렬하는 햇볕을 일단 막아야 돼.

    난 다이소에 5천원짜리 암박 블라인드 붙여놨으.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하우스메이트' 초대 이벤트🏠 🎬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시사회 8 2024.07.11 3632
전체 【영화이벤트】 필름다빈 X 아리랑인디웨이브 🎬 <변중희 배우전> GV 시사회 5 2024.07.09 4465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97077
공지 자취방 공지 35 2018.08.21 4088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658 질문 에어컨 실외기 안돌아가면 안뜨겁고 조용해? 05:18 36
25657 잡담 지인집에 월세 1 00:39 68
25656 잡담 벽에 붙힌 퀸사이즈 침대..혼자 매트리스 커버 씌우기 너무힘들다..ㅜㅜ 4 2024.07.15 83
25655 잡담 와이파이설치대신 100mb요금제로 바꾸려는데 괜찮을까? 1 2024.07.15 48
25654 질문 아빠 때문에 독립 준비중인데 집좀 봐줄 수 있어? 10 2024.07.15 147
25653 질문 토한 냄새 어떻게 잡아? 6 2024.07.15 134
25652 질문 마루 얼룩 어떻게 지워야할까 1 2024.07.15 72
25651 질문 원룸인데 실측 문의 거절해도 될까? 3 2024.07.15 186
25650 질문 스텐 판? 그릇? 세척 쉽게 하는 법 없나ㅜㅜ 5 2024.07.15 65
25649 잡담 혹시 인스타에서 광고엄청하는 ㅋㅅ 세정티슈 써본 토리있어? 8 2024.07.15 137
25648 벌레 바퀴 감별사 톨들아 살려줘 사진 없음 ㅜㅠ 2024.07.15 37
25647 벌레 화장실에서 이틀에 한번꼴로 큰바퀴출몰중 2 2024.07.14 116
25646 질문 다들 책상에서 작업하거나 공부할때 의자 뭐쓰니?ㅜㅜ 2 2024.07.14 130
25645 질문 고기 소비기한 관련해서 2 2024.07.14 124
25644 꿀팁/노하우 옷많거나 정리 잘 못하면 바지걸이 3단행거 추천 12 2024.07.14 455
25643 질문 아파트 하우스메이트 이 정도 조건이면 수요 있을까? 7 2024.07.14 355
25642 질문 서울 원룸 자취 동네 좀 추천해줄 수 있어? 4 2024.07.13 265
25641 잡담 청소기 추천 좀 해주고 가~(물걸레+흡입청소 올인원 원해요) 4 2024.07.13 118
25640 질문 장마철 빨래말리는데 에어컨방vs환기되는방 6 2024.07.13 262
25639 질문 집 습도 조절이 너무 안되는데 원룸은 원래 이런걸까? 8 2024.07.13 329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