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본문 내용 보이기
  • tory_1 2023.09.21 17:03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3/10/25 10:46:06)
  • tory_2 2023.09.21 17:06
    난 걍 먹어 ㅋㅋㅋㅋㅋ 그렇게 베는 냄새는 언젠가 빠지겟지...ㅋㅋㅋㅋ
  • tory_3 2023.09.21 17:15
    삼겹살 포기 못 함ㅋㅋ 향초 키고 구음 그럼 더 빨리 냄새 빠져ㅋㅋㅋ
  • tory_4 2023.09.21 17:29
    나도 그냥 구움 ㅋㅋㅋ 그러고 현관 살짝 열고 창문 다 열고 룸스프레이+선풍기+환풍기 다 돌림
  • tory_5 2023.09.21 18:12
    나 그래서 화장실에서 구웠었지.....
  • tory_6 2023.09.21 18:4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2/14 12:25:32)
  • tory_7 2023.09.22 14:55
    꾸울때 환기 최대로 창문열고 선풍기 켜고..
  • tory_8 2023.09.22 17:10

    주방 분리되어있으면 어느정도 방어 가능해

  • tory_9 2023.09.22 21:20
    원룸인데 그냥 구워먹음...혼자 먹으면 몇줄 굽지도 않으니까 별로 오래걸리지두 않고
  • tory_10 2023.09.24 08:07
    원룸인데 나도 창문열고 걍 구움 굽고 향초키고 한시간 환기후에 공청기돌림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링> 나카다 히데오 감독 작품 🎬 <금지된 장난> 구마 시사회 17 2024.05.21 1756
전체 【영화이벤트】 여성 공감 시사회 🎬 <다섯 번째 방> 시사회 9 2024.05.21 1791
전체 【영화이벤트】 이주승 X 구성환 찐친의 카자흐스탄 힐링 여행기! 🎬 <다우렌의 결혼> 무대인사 시사회 46 2024.05.17 5149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77877
공지 자취방 공지 35 2018.08.21 37835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394 질문 여름에 이렇게 지낼 수 있을까? 성능 좋은 공업용선풍기 + 제습기 창문 열고 2 05:19 47
25393 잡담 냉장고 음식물 02:11 26
25392 잡담 원룸은 작으니까 별거로도 문제가 생기네 1 2024.05.23 118
25391 질문 조립식 선반은 분해해서 가져가는게 낫겠지? 2 2024.05.23 34
25390 잡담 베란다 향 냄새 때문에 돌아버릴 것 같다.. 2024.05.23 75
25389 잡담 원룸 에어컨 청소할 때 어디 있어야 할까? 4 2024.05.23 91
25388 잡담 에어컨 개시했어? 5 2024.05.23 102
25387 잡담 난 내가 물욕이 없는 편인 줄 알았거든 1 2024.05.23 178
25386 잡담 나 왜 이렇게 짐 많지ㅜㅜㅜ 6 2024.05.23 225
25385 질문 침대 좀 봐주라 8 2024.05.22 355
25384 질문 당근 부동산 등기부등본 2 2024.05.22 128
25383 질문 싱크대 타일 노란때+곰팡이 어떻게 닦아? 6 2024.05.22 170
25382 질문 청년버팀목전세대출 hf로 했는데 은행이 집주인한테 돈 지급하고 반환도 집주인이 은행한테 하는 거 맞아?? 6 2024.05.22 178
25381 질문 화장실 손잡이 잘 아는 톨 있어..? 16 2024.05.22 289
25380 질문 간이 욕조.,. 잘쓸까? 9 2024.05.22 240
25379 질문 신축 오피스텔 vs 구축 아파트 19 2024.05.22 355
25378 잡담 안정기 교체했는데 개빡세 ㅠㅠㅠ 2 2024.05.21 181
25377 잡담 냉장실 안에서 탄산음료 터졌어 ㅠ 5 2024.05.21 391
25376 질문 전전세입자가 에어컨 실외기거치대를 철거해갔으면 어떻게 처리해야돼? 3 2024.05.21 277
25375 잡담 수도세 1/n 하는 사람 있니..?? 나땜애 맨날 많이 나옴 17 2024.05.21 655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1270
/ 1270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