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고 하는 게 맞지?
저번에 왔던 업체도 완전 분해는 안 하더라고.
찾아보니까 뭔진 모르겠지만 일체형인 브랜드라서 완전 분해 시간도 많이 걸리고 고장 날 수 있어서 안 한다네..
혼자 있어도 되긴 한데 가족 불렀거든
근데 분해도 안하는데 청소 뭐하러 하냐해서;;
하나마나라고ㅜㅋㅋㅋ
내가 호흡기가 좀 안 좋아. 찜찜해서 2-3년에 한번 대강이라도 청소하는게 안 낫냐니까..
오히려 어중간하게 건드리면 더 안 좋다는데..ㅠㅠ
예약도 겨우 잡았구만 해 말아?
저번에 왔던 업체도 완전 분해는 안 하더라고.
찾아보니까 뭔진 모르겠지만 일체형인 브랜드라서 완전 분해 시간도 많이 걸리고 고장 날 수 있어서 안 한다네..
혼자 있어도 되긴 한데 가족 불렀거든
근데 분해도 안하는데 청소 뭐하러 하냐해서;;
하나마나라고ㅜㅋㅋㅋ
내가 호흡기가 좀 안 좋아. 찜찜해서 2-3년에 한번 대강이라도 청소하는게 안 낫냐니까..
오히려 어중간하게 건드리면 더 안 좋다는데..ㅠㅠ
예약도 겨우 잡았구만 해 말아?
해 ㅇㅇ
나는 연식에비해 깨끗하다는 말 들었거든? 그렇구나 햇는데 에어컨 하자 잡아주시고 고객센터 클레임걸어서 수리받으라고 알려주시고
리모컨에 숨어있는기능? 도 알려주시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