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때문에 미세플라스틱 섭취를 조금이라도 줄이고싶어서ㅜㅜ
원래 생수사마셨는데 알곡 보리차 끓이는걸로 바꿔보고싶거든
정수기 놓을 자리는 안돼서 ㅠㅠ... 보리차 한바가지 끓이고 냉장고에 넣어두는게 나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어
포트 쓰는지
주전자 쓰는지
여름에 잘 상하지는 않는지
이런게 궁금해ㅜㅜ
혹시 어떻게 끓이는지..
그리고 주의해야하는 사항이 있는지 알 수 있을까?
건강때문에 미세플라스틱 섭취를 조금이라도 줄이고싶어서ㅜㅜ
원래 생수사마셨는데 알곡 보리차 끓이는걸로 바꿔보고싶거든
정수기 놓을 자리는 안돼서 ㅠㅠ... 보리차 한바가지 끓이고 냉장고에 넣어두는게 나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어
포트 쓰는지
주전자 쓰는지
여름에 잘 상하지는 않는지
이런게 궁금해ㅜㅜ
혹시 어떻게 끓이는지..
그리고 주의해야하는 사항이 있는지 알 수 있을까?
나나! 요즘은 바쁜 시기라 안끓여 먹는데 다용도 포트있자나? 메뉴 여러개 있는 스텐통(?) 들어있는 포트써서 끓였어
여름에는 냉장고 넣어놔도 문 열고닫고가 잦으면 금방 쉬는거같긴한데 그래도 시원한 보리차를 끊을 수 없어서
큰 노란 주전자에 끓이면 편하긴 할텐데 굳이 또 사긴 그렇고 번거로워도 여러번 포트에 끓여서 나눠 담아
| 번호 | 분류 | 제목 | 날짜 | 조회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6208 | |
| 공지 | 자취방 공지 35 | 2018.08.21 | 4808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질문 | 원룸 전세 옵션비 내가 물어내는게 맞아? | 14:40 | 25 |
|
| 잡담 | 삼성 제습기 각인가봐... 5 | 2026.06.08 | 206 |
|
| 벌레 | 새로 계약한 집이 바선생집인 것 같다... 7 | 2026.06.08 | 226 |
|
| 잡담 | 집이 유독 더운 토리 있니? (서향말고) 5 | 2026.06.08 | 153 |
|
| 질문 | 담배냄새 2 | 2026.06.08 | 104 |
|
| 잡담 | 세면대가 너무 낮아... 6 | 2026.06.08 | 223 |
|
| 질문 | 매직캔이나 비슷한 쓰레기통 있는 토리들 크기 어떤거 써? 5 | 2026.06.07 | 205 |
|
| 질문 | 타지에서 엄마가 혼자 살게 되셨는데 뭐 해드리면 좋을까? 4 | 2026.06.07 | 227 |
|
| 잡담 | 자취 2년차인데 밥솥 한번도 안 씀; 9 | 2026.06.06 | 399 |
|
| 잡담 | 나 자랑 하나 해도 되나 4 | 2026.06.06 | 490 |
|
| 질문 | 오피스텔 창문 고정 방충망 2 | 2026.06.06 | 182 |
|
| 질문 | 로보락 s8 max ultra 직배수 형이 아닌걸로 구매를 해버렸는데 | 2026.06.06 | 166 |
|
| 질문 | 가스랑 전기 이사정산 말인데 3 | 2026.06.06 | 219 |
|
| 벌레 | 거머리 비슷한 벌레는 뭐지 1 | 2026.06.05 | 167 |
|
| 잡담 | 어딜 이사가나 새벽 1시넘어서 세탁기 돌리는 사람들이 있어 2 | 2026.06.05 | 327 |
|
| 잡담 | 인버터 에어컨 안 끄고 계속 돌리는거 괜찮은듯 15 | 2026.06.05 | 565 |
|
| 질문 | 에어컨 청정(송풍)때 왜케 냄새나지? 9 | 2026.06.05 | 431 |
|
| 잡담 | 애매하게 쉰내 안 빠진 수건... 9 | 2026.06.04 | 432 |
|
| 잡담 | 근데 자취하니까 연애 더더욱 하기싫어진다 8 | 2026.06.04 | 549 |
|
| 잡담 | 이불이 생각보다 비싸구나 6 | 2026.06.04 | 428 |
2인집인데 3~5일? 정도가는듯
냄비큰거에 끓여서 보통3~4리터나옴 통은 물안새는스텐통이긴한데 실리콘빼서씻어야해서 귀찮은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