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시세가 1억이 조금 넘고
근저당은 4억 조금 안되게 잡혔어.
전세는 8500짜리.
이건 내가 가계약전에 등기부 떼봐서 알게됬고.. 집볼땐 중개사가 보증보험, 버팀목 대출이 다 가능하다고 하더라고??
근저당은 집주인이 집살때? 받은거긴해 10년도 넘었던데..
내 예산이나 집 컨디션 생각하면 제일 마음에 드는데
찝찝한건 집주인이 공동명의에 임대사업자라 보유한 다른 부동산이 100개가 넘어..
사실 이정도로 수상해보이면 계약안하는게 맞지만 이사가 급한데다 매물이 너무 없어서...
중개사 설명을 들어보는게맞나^^?? 당연히 대출 보증보험 근저당 관련 특약 다걸어달라고 요구하긴 할거야..
근저당은 4억 조금 안되게 잡혔어.
전세는 8500짜리.
이건 내가 가계약전에 등기부 떼봐서 알게됬고.. 집볼땐 중개사가 보증보험, 버팀목 대출이 다 가능하다고 하더라고??
근저당은 집주인이 집살때? 받은거긴해 10년도 넘었던데..
내 예산이나 집 컨디션 생각하면 제일 마음에 드는데
찝찝한건 집주인이 공동명의에 임대사업자라 보유한 다른 부동산이 100개가 넘어..
사실 이정도로 수상해보이면 계약안하는게 맞지만 이사가 급한데다 매물이 너무 없어서...
중개사 설명을 들어보는게맞나^^?? 당연히 대출 보증보험 근저당 관련 특약 다걸어달라고 요구하긴 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