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까지 잘됐는데ㅠ 오늘 낮에 더워서 틀어봤더니
에어컨이 찬바람도 안나오고 몇 분 돌다가 실외기 에러나면서 꺼져...
삼성꺼라 A/S 신청해볼거긴한데,
12년 제조라 그정도면 사는게 낫다는 얘기도 있어서
검색해봤는데 설치비에 뭐에 꽤나 복잡하고
눈팅이 맞기도 쉽더라고
들고 갈것도 아닌데 비싼돈 주고 사고 싶지도 않고
1. 6평 원룸인데 50쯤 주고 에어컨 사는게 맞니?
2. 공홈이 나을까? 중고 업체나 사제가 좋을까?
전세사기 당해서 내돈내산하든 고치든 해야될 것 같은데
조언 해주라
에어컨이 찬바람도 안나오고 몇 분 돌다가 실외기 에러나면서 꺼져...
삼성꺼라 A/S 신청해볼거긴한데,
12년 제조라 그정도면 사는게 낫다는 얘기도 있어서
검색해봤는데 설치비에 뭐에 꽤나 복잡하고
눈팅이 맞기도 쉽더라고
들고 갈것도 아닌데 비싼돈 주고 사고 싶지도 않고
1. 6평 원룸인데 50쯤 주고 에어컨 사는게 맞니?
2. 공홈이 나을까? 중고 업체나 사제가 좋을까?
전세사기 당해서 내돈내산하든 고치든 해야될 것 같은데
조언 해주라
일단 as불러서 냉매 같은거 문제 있는지 확인해보고
바람이 안차가운건 보통 그걸로 해결되긴함
새거는 내가 대충보니 이정도 나온다 에누리 경유해서 전자랜드 제품임
https://img.dmitory.com/img/202605/607/6QR/6076QR7LQQ2UUsgMiAguG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