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dmitory.com/img/202605/1Za/RKZ/1ZaRKZsTWE0O2qgeKKsuYC.jpg
(저 선은 볼펜자국임)
https://img.dmitory.com/img/202605/7u8/zRd/7u8zRdIU6cuQMSyIICqS2C.jpg
창문 건너로 마주보는 건물이 있어서 환기하거나 열어둘때 프라이버시때문에 고민하다가 다이소 차량용 커튼이 크기가 딱이길래 사왔는데
저 흡착판 부분(커튼 양쪽에 있음)을 이 플라스틱 창틀에 붙여야 원하는 위치가 나와
그냥 붙이면 1초만에 툭 떨어지고
저 안쪽에 실리콘 테이프 두꺼운거 덕지덕지해서 붙여봤는데 저 흡착판이 보기보다 깊어서(< 이렇게 깊음)
실리콘 테이프 접착력이 힘을 못받는지 떨어지더라고 ㅠ
어떻게 하면 잘 붙어있을까....월세라 본드나 못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