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제습기 고민중인데 이게 제습량은 시간당 600인데 물통이 800임
그래서 연속배수 써야할것 같은데
한번도 연속배수 써본적이 없거든
두개 사서 하나는 화장실에 놓고 하나는 내방에 놓을건데
화장실은 걱정 안 되는데 내방은 창문 통해야 할듯 ㅠ
이렇게 써본 사람 혹시 있을까?ㅠ
연속배수 단점이 있다면 좀 알려줘
소형 제습기 고민중인데 이게 제습량은 시간당 600인데 물통이 800임
그래서 연속배수 써야할것 같은데
한번도 연속배수 써본적이 없거든
두개 사서 하나는 화장실에 놓고 하나는 내방에 놓을건데
화장실은 걱정 안 되는데 내방은 창문 통해야 할듯 ㅠ
이렇게 써본 사람 혹시 있을까?ㅠ
연속배수 단점이 있다면 좀 알려줘
아 호스 문제 생기면 역류할수 있겠네 ㅠㅠㅠ
호스 길이가 너무 길어도 연속배수가 안되고 물통에 차더라
나도 처음 연속배수 시도할 때 호스 길이 넉넉하게 4미터 정도 했더니 물통에만 차서 어떤 토리가 너무 길면 안된다고 알려줘서 절반인 2미터로 잘랐더니 연속배수 잘 됨
난 호스 연결해서 연속배수로 했는데도 그냥 물통으로 배수된 적은 있는데, 작은 방에서 작동 시키려고 호스 연결 뺀 후 방으로 이동시키고 까먹고 호스 연결구 안 막아서 물이 바닥에 샌 적은 있어.
몰랐다가 한참 후에 방에 들어가서 방바닥 흥건한 거 발견했을때의 경악공포분노...
이건 내 잘못이긴 한데....호스 연결 빼면 연결구 바로 막아야 하는데 가끔 까먹음 ㅠㅠ
아 너무 길면 또 안되는구나 ㅜㅜ고마워!
세상에 아래로 향해야 하는거면 방에서 쓸때는 좀 제약이 있겠다 ㅠ
| 번호 | 분류 | 제목 | 날짜 | 조회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6197 | |
| 공지 | 자취방 공지 35 | 2018.08.21 | 4808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질문 | 원룸 전세 옵션비 내가 물어내는게 맞아? | 14:40 | 22 |
|
| 잡담 | 삼성 제습기 각인가봐... 5 | 2026.06.08 | 200 |
|
| 벌레 | 새로 계약한 집이 바선생집인 것 같다... 7 | 2026.06.08 | 225 |
|
| 잡담 | 집이 유독 더운 토리 있니? (서향말고) 5 | 2026.06.08 | 152 |
|
| 질문 | 담배냄새 2 | 2026.06.08 | 102 |
|
| 잡담 | 세면대가 너무 낮아... 6 | 2026.06.08 | 223 |
|
| 질문 | 매직캔이나 비슷한 쓰레기통 있는 토리들 크기 어떤거 써? 5 | 2026.06.07 | 205 |
|
| 질문 | 타지에서 엄마가 혼자 살게 되셨는데 뭐 해드리면 좋을까? 4 | 2026.06.07 | 226 |
|
| 잡담 | 자취 2년차인데 밥솥 한번도 안 씀; 9 | 2026.06.06 | 398 |
|
| 잡담 | 나 자랑 하나 해도 되나 4 | 2026.06.06 | 488 |
|
| 질문 | 오피스텔 창문 고정 방충망 2 | 2026.06.06 | 182 |
|
| 질문 | 로보락 s8 max ultra 직배수 형이 아닌걸로 구매를 해버렸는데 | 2026.06.06 | 166 |
|
| 질문 | 가스랑 전기 이사정산 말인데 3 | 2026.06.06 | 218 |
|
| 벌레 | 거머리 비슷한 벌레는 뭐지 1 | 2026.06.05 | 167 |
|
| 잡담 | 어딜 이사가나 새벽 1시넘어서 세탁기 돌리는 사람들이 있어 2 | 2026.06.05 | 327 |
|
| 잡담 | 인버터 에어컨 안 끄고 계속 돌리는거 괜찮은듯 15 | 2026.06.05 | 564 |
|
| 질문 | 에어컨 청정(송풍)때 왜케 냄새나지? 9 | 2026.06.05 | 430 |
|
| 잡담 | 애매하게 쉰내 안 빠진 수건... 9 | 2026.06.04 | 432 |
|
| 잡담 | 근데 자취하니까 연애 더더욱 하기싫어진다 8 | 2026.06.04 | 547 |
|
| 잡담 | 이불이 생각보다 비싸구나 6 | 2026.06.04 | 427 |
일자로 있는 집인데 거실 화장실 앞에 호스 연결해두고 여름엔 출근하면서 계속 켜두는데 집 전체적으로 제습 잘 되더라
단점은 제품 문제인지 가끔 호스 연결 이상하면 물통으로 배수 되는게 아니라 물이 새서 바닥 물바다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