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sh신청했는데
이게 결과가 8월 초에 나오거든
입주는 9월부터래
근데 내가 지금 사는 곳 월세 계약 끝나는 날이 8월 중순이야 ㅠ
취업하고 회사 발령나면 그 근처로 이사가거나
지금 집보다 월세가 더 비싸면 그냥 연장하려고 해
sh결과 나오기까지 기다렸다가 만약 안돼서 다른집 알아보면 너무 촉박하고
만약에 다른 집 구했는데 sh 되면 계약금이라던가 그런 게 아까울 것 같거든
그리고 sh되면 9월까지 지금 집주인한테 양해 구하는 것도 어려울 거 같아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ㅠ
이게 결과가 8월 초에 나오거든
입주는 9월부터래
근데 내가 지금 사는 곳 월세 계약 끝나는 날이 8월 중순이야 ㅠ
취업하고 회사 발령나면 그 근처로 이사가거나
지금 집보다 월세가 더 비싸면 그냥 연장하려고 해
sh결과 나오기까지 기다렸다가 만약 안돼서 다른집 알아보면 너무 촉박하고
만약에 다른 집 구했는데 sh 되면 계약금이라던가 그런 게 아까울 것 같거든
그리고 sh되면 9월까지 지금 집주인한테 양해 구하는 것도 어려울 거 같아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ㅠ
우선 9월까지로 연장하고 8월 초에 확실하게 말하겠다 해봐 촉박해서 안된다하면 조금만 더 연장하고
대학가면 학기 시작이라 안될수 있긴한데.. 그사이 이사가느니 걍 몇달 월세 더 내고 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