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dmitory.com/img/202605/6vc/ddC/6vcddCssRamOMsmWquC4AA.jpg
월세라 무타공 해야하는데 딱 저 창 부분만 가리고싶다... 헬프미..
월세라 무타공 해야하는데 딱 저 창 부분만 가리고싶다... 헬프미..
그냥 무타공 커튼 검색만 해도 나오는데? 커튼은 사이즈재서 주문해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안뚫어고리 쓰고 짧은 암막커튼 걸었는데 6년째 안떨어짐 ㅋㅋㅋ
| 번호 | 분류 | 제목 | 날짜 | 조회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6183 | |
| 공지 | 자취방 공지 35 | 2018.08.21 | 4807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잡담 | 삼성 제습기 각인가봐... 5 | 2026.06.08 | 188 |
|
| 벌레 | 새로 계약한 집이 바선생집인 것 같다... 7 | 2026.06.08 | 219 |
|
| 잡담 | 집이 유독 더운 토리 있니? (서향말고) 5 | 2026.06.08 | 150 |
|
| 질문 | 담배냄새 2 | 2026.06.08 | 100 |
|
| 잡담 | 세면대가 너무 낮아... 6 | 2026.06.08 | 218 |
|
| 질문 | 매직캔이나 비슷한 쓰레기통 있는 토리들 크기 어떤거 써? 5 | 2026.06.07 | 201 |
|
| 질문 | 타지에서 엄마가 혼자 살게 되셨는데 뭐 해드리면 좋을까? 4 | 2026.06.07 | 226 |
|
| 잡담 | 자취 2년차인데 밥솥 한번도 안 씀; 9 | 2026.06.06 | 395 |
|
| 잡담 | 나 자랑 하나 해도 되나 4 | 2026.06.06 | 485 |
|
| 질문 | 오피스텔 창문 고정 방충망 2 | 2026.06.06 | 178 |
|
| 질문 | 로보락 s8 max ultra 직배수 형이 아닌걸로 구매를 해버렸는데 | 2026.06.06 | 163 |
|
| 질문 | 가스랑 전기 이사정산 말인데 3 | 2026.06.06 | 216 |
|
| 벌레 | 거머리 비슷한 벌레는 뭐지 1 | 2026.06.05 | 167 |
|
| 잡담 | 어딜 이사가나 새벽 1시넘어서 세탁기 돌리는 사람들이 있어 2 | 2026.06.05 | 326 |
|
| 잡담 | 인버터 에어컨 안 끄고 계속 돌리는거 괜찮은듯 15 | 2026.06.05 | 560 |
|
| 질문 | 에어컨 청정(송풍)때 왜케 냄새나지? 9 | 2026.06.05 | 430 |
|
| 잡담 | 애매하게 쉰내 안 빠진 수건... 9 | 2026.06.04 | 431 |
|
| 잡담 | 근데 자취하니까 연애 더더욱 하기싫어진다 8 | 2026.06.04 | 544 |
|
| 잡담 | 이불이 생각보다 비싸구나 6 | 2026.06.04 | 426 |
|
| 잡담 | 창문 틈 막는거 있잖아 3 | 2026.06.04 | 251 |
요즘 창에 거는 커튼봉거치대(무타공) 많어 커튼봉 거치대로 찾아봐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