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는 처음해봐가지고
인터넷엔 한달 전에 미리 예약잡으라는데
방 가계약-이사 업체 연락해서 갈 집 얘기하고-이사 예약 잡는거 아니야?
진심 전에 이사 그냥 택배로 이사함 짐도 몇개 없어가지고;;
왜 이러냐면 내가 엘베없는 4층에서 이사가는거라... 좋은 조건은 아니니 미리 미리 예약잡아야할거같음
이사는 처음해봐가지고
인터넷엔 한달 전에 미리 예약잡으라는데
방 가계약-이사 업체 연락해서 갈 집 얘기하고-이사 예약 잡는거 아니야?
진심 전에 이사 그냥 택배로 이사함 짐도 몇개 없어가지고;;
왜 이러냐면 내가 엘베없는 4층에서 이사가는거라... 좋은 조건은 아니니 미리 미리 예약잡아야할거같음
집 안정해졌는데 지금 한달 반 남은 시점이거든
부동산에서는 또 날짜가 많이 남아서 변동 생길거같다, 이사 날짜 다가오면 그때 연락 달라, 그럼 비슷한 조건 방이랑 같이 보여주겠다 이래서..
미리 집이랑 다 정하고 싶은데 마음대로 안되네
집을 정하려고 하니 부동산에서는 너무 이르다는 답이 돌아와서, 일단 할 수 있는것부터 하자 해서 짐 포장하려고!
집을 빨리 정해야되겠네 한달 반이 생각보다 긴 시간이 아닐수도 있어!
집 정해지면 바로 잡아 ㅜㅜㅜ 나 2월 중순에 집 계약하고 바로 했는데도 3월에 겨우 이사함...
그니까 나도 지금 급하다고 생각하는데 부동산 입장에선 너무 이른가봐
| 번호 | 분류 | 제목 | 날짜 | 조회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197 | |
| 공지 | 자취방 공지 35 | 2018.08.21 | 4826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잡담 | 밥하기 귀찮은데 | 15:32 | 18 |
|
| 질문 | 바 아니라고 해줘ㅠㅠ 5 | 2026.06.10 | 156 |
|
| 질문 | 첫 오피스텔 월세 보러다니는 중인데 질문이 있어 | 2026.06.10 | 61 |
|
| 잡담 | 다들 월세 포함 기타비용 7-80(혹은 이상) 씩 내고 어케 살아? 7 | 2026.06.10 | 201 |
|
| 꿀팁/노하우 | 자취 톨들을 위한 소소한 꿀팁 4 | 2026.06.10 | 199 |
|
| 질문 | 벽에 시계 걸려고 하는데 꼭꼬핀 진짜 자국 안남아? 4 | 2026.06.10 | 123 |
|
| 잡담 | 창문틈 막을수 없으면 어떡하지.. 4 | 2026.06.10 | 118 |
|
| 잡담 | 오늘 퇴근하고 대청소 싹 해야겠다 1 | 2026.06.10 | 76 |
|
| 질문 | 서울에서 월세 자취하는 토리들 11 | 2026.06.10 | 224 |
|
| 잡담 | 부모님이랑 살다가 독립하는 것도 hug 대출 같은 게 가능한 거야? 6 | 2026.06.09 | 224 |
|
| 질문 | 24평 4년된 집 실크벽지면 도배하지 말고 들어가도 될까? 12 | 2026.06.09 | 256 |
|
| 잡담 | 자취 할수록 냉장고에 음료만 채워진다 3 | 2026.06.09 | 190 |
|
| 질문 | 수원 연무동/우만동/인계동 치안 어때? 7 | 2026.06.09 | 144 |
|
| 질문 | 원룸 전세 옵션비 내가 물어내는게 맞아? 10 | 2026.06.09 | 308 |
|
| 잡담 | 삼성 제습기 각인가봐... 5 | 2026.06.08 | 367 |
|
| 벌레 | 새로 계약한 집이 바선생집인 것 같다... 9 | 2026.06.08 | 365 |
|
| 잡담 | 집이 유독 더운 토리 있니? (서향말고) 9 | 2026.06.08 | 272 |
|
| 질문 | 담배냄새 2 | 2026.06.08 | 148 |
|
| 잡담 | 세면대가 너무 낮아... 6 | 2026.06.08 | 297 |
|
| 질문 | 매직캔이나 비슷한 쓰레기통 있는 토리들 크기 어떤거 써? 5 | 2026.06.07 | 268 |
갈 집은 정해진거야? 날짜랑? 그럼 바로 잡아~ 날짜 얼마 안남을수록 값이 비싸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