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집이 오래된 집이라 벽이 너무 차가와.......................

자려고 누으면 등은 매트로 뜨끈한데 공기가 차가워서 코시려...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랑 다 쪼여서 습도가 궁금해서 습도기 사보니 40이더라고

적정 습도가 60이라고 알아서 가습기 사려고 보니까 40~60이라 40도도 괜찮다는 말에 주저하게되는데

지금 집에 가열식 말고 ㅇㄴㅌ으로 사려니 공기가 더 차가워지는거 아닌가 걱정되기도하고

벽이 너무 차가워서 여기서 습도 올렸다간 곰팡이 생길까 겁난다ㅠㅠㅠㅠㅠㅠ


다들 습도 몇으로 해놓고 살아?ㅜㅜ

  • tory_1 2023.11.28 09:56
    나 가습기 틀어서 40~50으로 맞춰 ㅋㅋ 벽에 붙이는 벽돌모양 단열재, 그거 효과 있다는데 한 번 사서 붙여보는 건?
  • W 2023.11.28 10:26

    오 내가 너무 낮은거라고 생각했는데 또 이게 맞는건가..... 단열재 생각도 못했는데 고마워!

  • tory_2 2023.11.28 10:21
    가열식 가습기 잘때만 방에 틀어서 55정도로 맞추는데
    코 안시렵고 딱 좋음
  • W 2023.11.28 10:26

    이러면 또 귀팔랑거려서 가습기 사고싶어...ㅋㅋ 가열식으로 사야 코가 안시렵겠지ㅠ

  • tory_2 2023.11.28 11:22
    @W 나도 윤ㄴㅌ 쓰다가
    방온도 쫌이라도 올려보고자 ㅋㅋ
    가열식샀는데 대만족해
    밥통형? 으로 된거 사서 쓰니까 세척도 편하고 좋음
  • W 2023.11.28 11:37
    @2

    나 가열식 사게되면 2토리 생각하고 산다.... 맞춤형 영업왕ㅋㅋㅋㅋㅋㅋㅋㅋ

  • tory_4 2023.11.28 12:33

    50

  • W 2023.11.28 17:45

    40과 60의 정점이로군

  • tory_5 2023.11.28 13:19
    난 넘 높으면 좀벌레 나와서 ㅜㅜ
    그냥 아직까지 가습기 안틀고 건조하게 살고 있음
    평균 30~35정도 유지중
  • W 2023.11.28 17:45

    오 60이 적정인줄알았는데 다들 다양하게 지내고있구나

    참아야지!!!!!!!

  • tory_6 2023.11.29 07:23
    아니 결론이 참아야지로 나면 안되짘ㅋㅋㅋㅋㅋ
  • W 2023.11.30 10:48

    힝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당신의 마음을 터치할 하이파이브 드라마! 권유리 주연 🎬 <돌핀> 시사회 9 2024.02.29 1580
전체 【영화이벤트】 추자현 X 이무생 🎬 <당신이 잠든 사이> 무대인사 시사회 53 2024.02.27 2537
전체 【영화이벤트】 릴리 제임스 X 샤자드 라티프 X 엠마 톰슨 🎬 <왓츠 러브> 시사회 31 2024.02.27 1874
전체 【영화이벤트】 올해 당신이 보게 될 가장 사랑스러운 영화 🎬 <로봇 드림> 시사회 46 2024.02.22 4982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46198
공지 자취방 공지 35 2018.08.21 3711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102 질문 아..실수로 예전 집으로 택배 시켰어 10:05 28
25101 질문 서울/경기 자차 출퇴근 지역 추천해줄래!?!? 2 02:44 57
25100 질문 싱크대 배수관 막혔을때 업체불러본 톨? 비용어느정도 들었어? 3 2024.03.01 55
25099 잡담 어플보다 당근 이사 서비스(용역) 더 싸다... 2 2024.03.01 157
25098 질문 드럼세탁기 청소! 2024.03.01 29
25097 잡담 신축아파트 이사가는데 가전 새거 vs 중고 1 2024.03.01 61
25096 질문 버팀목 전세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2 2024.03.01 54
25095 잡담 보일러 동파 관련 질문좀 ㅠㅠ 첫 자취라..(보일러에 동결주의 표시) 2 2024.03.01 147
25094 기타 탑층 층간소음 실화냐... 5 2024.03.01 296
25093 질문 빌트인 세탁기(9kg) 와 캡슐세제의 상관관계.... 4 2024.03.01 220
25092 질문 콘센트에 충전기를 꽂았는데 2 2024.02.29 191
25091 질문 전세보증보험 잘아는 톨 있어?? 8 2024.02.29 180
25090 잡담 이사 좀 저렴하게 하려면 어찌해야할까 2 2024.02.29 191
25089 잡담 화장실 롤휴지 교체주기가 어떻게 돼? 13 2024.02.29 323
25088 잡담 어제 새벽 세시에 고양이 우는소리 때문에 잠도 못잤어 2 2024.02.29 139
25087 질문 이사할때 철제가구 안상하게 하는 방법 1 2024.02.29 99
25086 질문 보일러 온도센서 막아둬도 돼? 2024.02.29 62
25085 질문 전세계약 20일 남겨놓고 나가는데 말야 5 2024.02.29 211
25084 질문 인터넷 설치..집에 혼자 있어도 괜찮겠지? 16 2024.02.29 367
25083 잡담 자취의 신들아 의견 부탁해,, 8 2024.02.29 319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1256
/ 1256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