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원룸냉장고에서 어제 새벽부터 갑자기 엥걸리는소리가 나는데 너무 커서 잠을 못자겠어 ㅠㅠ 
원래는 좀 크게낫다가 나중에 다시 조용해지고 그랬는데 지금은 계속 엥인지 웅인지하는소리가 너무크게들리는데 왜 그러는걸까?ㅠㅠㅠ 
시간지나면 좀 나아질줄알았더니 퇴근하구왔는데도 계속들려서 미칠거같아ㅠㅠ 
냉장고 그 강중약 선택하는거 원래 중으로되있었는데 이거때문인가해서 약으로 낮춰더니 잠깐 조용해지더니 다시 들려 ㅠㅠ 
그리고 원래 냉장고뒤에가 이렇게 아무것도없는게 맞아?? 관리소에 얘기해야되나ㅠㅠ
안그래도 소리에 예민한데 이러니깐 진짜 돌아버릴거같아 귀가 넘 아프다 ㅠㅠ 
https://img.dmitory.com/img/202208/1E8/irE/1E8irEjA1quCUCOiEqeEiS.jpg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필생의 복수 🎬 <리멤버> 최초 시사회 이벤트 45 2022.09.30 7224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미완성의 만화가, 미스터리 사이코패스 🎬 <캐릭터> 시사회 초대 이벤트 30 2022.09.26 11761
전체공지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321136
공지 자취방 공지 35 2018.08.21 199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740 잡담 밑밑집 층간소음은 어떻게 대처해야할까? 00:21 7
21739 잡담 세탁기 소리 이렇게 심해?!! 1 00:16 26
21738 질문 대전 살기 어때? 3 2022.10.05 62
21737 잡담 화장실 하수구가 갑자기 확 막혀서 물 빠지는데만 30초가 넘게 걸리는데 내 탓이 아닐 수도 있나?? 7 2022.10.05 143
21736 질문 대체 윗층 드르륵 거리는 소리는 뭘까 5 2022.10.05 175
21735 잡담 서울 자취할곳 추천좀 해줘... 4 2022.10.05 166
21734 질문 집구하려고 하는데 도와주라 ㅠㅠ 1 2022.10.05 89
21733 질문 서울 올라가는데 월세 / 전세 1111 2222 10 2022.10.05 256
21732 질문 화장실청소 주방세제 6 2022.10.05 165
21731 잡담 소소한거 셀프 수리했는데 은근 뿌듯하고 좋다 2 2022.10.05 156
21730 질문 집 잘 안나갈 때 가위.. 어디에 놔야되는거야? 8 2022.10.05 288
21729 벌레 자꾸 어디선가 잊을만하면 대왕이 유입됨 ㅠㅠ (사진X) 4 2022.10.05 74
21728 질문 월세방 빼는데 혹시 전출 잘 아는 톨있니? 3 2022.10.05 86
21727 잡담 확실히 가계부 쓰니까 내가 어디에 뭘 썼는지 보이네 5 2022.10.05 164
21726 잡담 화장실 청소 대충하고 살았더니... 5 2022.10.05 376
21725 꿀팁/노하우 혼자 사는 집.. 이통장님이 찾아오는 게 싫다면 6 2022.10.05 366
21724 잡담 세탁기 건조기 용량때문에 고민이야 10 2022.10.05 171
21723 질문 월세 보증금 1000만원인데 전입신고 해야할까? 5 2022.10.05 292
21722 잡담 오피스텔인데 천장에 물새는거같아 ㅜㅜ 7 2022.10.04 330
21721 질문 전세 중도 퇴실할 때 부동산에 집 내놓기 6 2022.10.04 177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87 Next
/ 1087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