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식기세척기씁니다!

12인용이라 잘들가긴하는데 손잡이는 짜증나서 일단 둘 다 매직핸드처럼 탈착용 손잡이 제품이고
테팔은 코팅!! 쉐프원은 스뎅!!

코팅의 장점은 지금까지 써와서 편하다. 테팔 코팅은 오래가지않을까 하는맘이고
쉐프원은 스뎅이니까 긁힘 신경안써도된다 라는거!!!!!

뭐사는게나을까....
  • tory_1 2024.06.16 07:23

    코팅팬 소비자평가한 거 보면 테팔 코팅팬은 가격은 비싼데 품질은 오히려 하급이었어.

    산다면 차라리 저렴한 코팅팬을 사서 자주 교체하거나(코팅팬은 자주 갈 수밖에 없음)

    무쇠나 스뎅으로 ㄱㄱ 하는 걸 추천.

  • tory_2 2024.06.16 15:35
    스뎅있는데 무거워서 코팅팬 또삼
    둘다사..어차피 둘다사게될거야
  • tory_3 2024.06.16 19:05
    난 스뎅으로 넘어와서 코팅팬 한번도 안삼
    근데 나는 보통 볶고 끓이고 하는 음식만 많이 해먹긴 해
  • tory_4 2024.06.17 21:38

    난 다른건 다 스텐쓰는데

    작은 후라이팬 하나만 코팅팬으로 사둠 계란요리만 거기서해..... 이러면 그나마 좀 덜갈아도 됨 계란후라이만 하니까.....

    계란도 예열 잘하면 안붙는거 알긴 아는데 계란후라이 하나하자고 그러는거 귀찮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사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국내 최초 축구 서포터즈 다큐멘터리⚽ 🎬 <수카바티: 극락축구단> 시사회 1 2024.07.16 4
전체 【영화이벤트】 '하우스메이트' 초대 이벤트🏠 🎬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시사회 8 2024.07.11 3666
전체 【영화이벤트】 필름다빈 X 아리랑인디웨이브 🎬 <변중희 배우전> GV 시사회 5 2024.07.09 4480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97092
공지 자취방 공지 35 2018.08.21 40889
모든 공지 확인하기()
6635 잡담 지인집에 월세 1 00:39 91
6634 잡담 벽에 붙힌 퀸사이즈 침대..혼자 매트리스 커버 씌우기 너무힘들다..ㅜㅜ 5 2024.07.15 104
6633 잡담 와이파이설치대신 100mb요금제로 바꾸려는데 괜찮을까? 1 2024.07.15 55
6632 잡담 혹시 인스타에서 광고엄청하는 ㅋㅅ 세정티슈 써본 토리있어? 8 2024.07.15 142
6631 잡담 청소기 추천 좀 해주고 가~(물걸레+흡입청소 올인원 원해요) 4 2024.07.13 121
6630 잡담 오늘할일:냉장고/주방/세탁실/베란다/집/옷방 청소 2 2024.07.13 150
6629 잡담 왜 음쓰통 방식을 고수하는걸까.. 10 2024.07.13 657
6628 잡담 편백수 2024.07.10 158
6627 잡담 자취방에 와이파이 대신 알뜰폰 데이터무제한써도 되려나? 5 2024.07.10 405
6626 잡담 전세사기 집주인 구속수사중임 7 2024.07.08 681
6625 잡담 매트리스 위에 깔 푹신한 토퍼 추천해주라!! 2 2024.07.08 115
6624 잡담 딱딱하고 좁은 린스통 어떻게 다 써? 4 2024.07.08 256
6623 잡담 선풍기 살까말까 고민되네... 7 2024.07.07 308
6622 잡담 침대 온라인으로 사는 노하우 좀 부탁해! 3 2024.07.07 298
6621 잡담 사진 흐린데 이 벌레 뭘까?ㅠㅠㅠㅠ하 바퀴면 나죽어 4 2024.07.06 327
6620 잡담 새 매트리스 vs 기존 매트리스 + 토퍼 1 2024.07.06 128
6619 잡담 이사 갈 말 골라주라 ㅠㅠ 6 2024.07.05 211
6618 잡담 옆집 현관이 무서워 1 2024.07.05 440
6617 잡담 오피스텔 vs 투룸빌라 골라줄수있을까? 2 2024.07.04 273
6616 잡담 톨들아 관리비 한눈에 볼수있는거 추천좀해줘 ㅠ 3 2024.07.04 184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