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정원
같은 이야기 공 시점이나 수 시점으로 돌아가서
본편이랑 반대 입장에서 서술하는 과거 서사 외전은 왜케,, 노잼이지?
이거 재밌었던 적 한번도 없음 ㅠㅠㅠㅠㅠㅠ 진짜로
차라리 본편에다 짧게!!! 넣어주는 게 훨씬 조터라
나만 그럴 수도 🥺 ((((((((((나토리))))))))))
  • tory_1 2024.04.22 18:50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2 2024.04.22 18:52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3 2024.04.22 18:54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4 2024.04.22 18:58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5 2024.04.22 21:03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추락하는 비행기!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 <노 웨이 업> 시사회 19 2024.05.28 1209
전체 【영화이벤트】 당신의 데이트도 악몽이 될 수 있다! 🎬 <캣퍼슨> 시사회 19 2024.05.28 1095
전체 【영화이벤트】 관망 비극 심리 스릴러 🎬 <양치기> 시사회 6 2024.05.27 1595
전체 【영화이벤트】 🎬 <기괴도> 신세계로의 초대 전야 시사회 11 2024.05.27 1472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80092
공지 로설 🏆2023 노정 로설 어워즈 ~올해 가장 좋았던 작품~ 투표 결과🏆 37 2023.12.18 18535
공지 로설 🏆 2022 로맨스소설 인생작&올해 최애작 투표 결과 🏆 57 2022.12.19 168404
공지 로설 가끔은.. 여기에 현로톨들도 같이 있다는 걸 생각해주지 않는다는 기분이 든다.. 63 2022.06.17 190214
공지 비난, 악플성, 악성, 인신공격성 게시물은 불호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2022.05.04 228828
공지 BL잡담 딴 건 모르겠는데 추천글에 동정 여부 묻는건 제발ㅠㅠ 63 2022.04.08 181569
공지 기타장르 💌 나눔/이벤트 후기+불판 게시물 정리 💌 (+4.4) 135 2021.11.05 230170
공지 정보 BL 작가님들 포스타입 / 네이버 블로그 주소 📝 229 2020.10.21 242930
공지 정보 크레마 사고나서 해야할 것들 Tip(1114) 49 2018.12.28 219756
공지 노벨정원은 텍본을 요청/공유하거나 텍본러들을 위한 사이트가 아닙니다. 57 2018.11.13 299846
공지 노벨정원 공지 (23년 09월 13일+)-↓'모든 공지 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2018.07.16 457088
공지 나래아/톡신/힐러 리뷰금지, 쉴드글 금지 135 2018.03.13 230227
모든 공지 확인하기()
647411 BL잡담 자고일어나면 아부지가 1 23:04 35
647410 로설 지인 전여친이랑 이어지는 남주 있나 1 22:59 39
647409 기타장르 책읍다 재밌었는데ㅋㅋ 3 22:58 41
647408 판무 마마살 이한네 첫째형은 정체 나옴? (ㅅㅍ?) 22:55 29
647407 기타잡담 리디페이 자충 해놓는거 지금 꺼 해지하고 하는 거 맞아? 6 22:51 98
647406 기타잡담 ㄴㄴ 취소기한 일주일 아냐? 11 22:46 110
647405 기타잡담 ㄴㅇㅂ판타지는 ㄹㄷ에 단행본으로 안풀려? 1 22:44 50
647404 BL잡담 내일 벨 ㅂㄱ 뿌리면좋겠다 1 22:43 66
647403 기타잡담 ㄴㄴ 창조경제 참여하던 톨들아 6 22:39 125
647402 BL잡담 나 모연흔 캠퍼스물인줄 알았어 2 22:31 63
647401 BL잡담 공 진짜 귀엽다 간질간질 짝사랑공 4 22:28 177
647400 로설 시월드는 역시 최고인듯 1 22:25 127
647399 BL잡담 아... 판중 또 살 거 생겼네... 수가 섹수하는거 ㅈㄴ 좋아하고 솔직하게 표현한다니 19 22:21 302
647398 BL잡담 혹시 지금 핫글래머러스s 볼 토리 있닝 (나눔완료) 18 22:19 108
647397 로설 위나 1부 마지막 ㅅㅍ 4 22:18 55
647396 BL잡담 여우구슬보면서 난 아직 모럴은 있구나라는걸 느끼고 하차.. 3 22:14 177
647395 기타잡담 세탁하는 토리들아 21 22:12 245
647394 기타잡담 뉴밍 투표를 불러오던 중 에러가 발생했어요. 2 22:11 51
647393 기타잡담 ㄹㅍ 퀴즈 / 앱 접속 적립금 30일 리셋 예정🚨 1 22:10 90
647392 기타잡담 으잇 나 자충해지하고 4 22:07 163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