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정원
온갖 장르 파면서 최애 잡으면 하나같이 똑똑하고 야무지고 착한 애들을 잡았음

남주랑 여주도 그런 애들이면 더 쉽게 마음을 주는거 같음. 특히 역하렘에서 저런 남주 나오면 쟤 붙잡고 울음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디즈니·픽사 제작진의 놀라운 상상력 🎬 <엘리멘탈> 시사회 초대 이벤트 70 2023.06.05 2583
전체 【영화이벤트】 🎬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최초 팬 시사회 이벤트 1 2023.06.02 8668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428589
공지 로설 🏆 2022 로맨스소설 인생작&올해 최애작 투표 결과 🏆 49 2022.12.19 79886
공지 로설 가끔은.. 여기에 현로톨들도 같이 있다는 걸 생각해주지 않는다는 기분이 든다.. 63 2022.06.17 112609
공지 비난, 악플성, 악성, 인신공격성 게시물은 불호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2022.05.04 135241
공지 BL잡담 딴 건 모르겠는데 추천글에 동정 여부 묻는건 제발ㅠㅠ 62 2022.04.08 103839
공지 기타장르 💌 나눔/이벤트 후기+불판 게시물 정리 💌 (+4.4) 135 2021.11.05 145304
공지 정보 BL 작가님들 포스타입 / 네이버 블로그 주소 📝 214 2020.10.21 158120
공지 정보 크레마 사고나서 해야할 것들 Tip(1114) 45 2018.12.28 142942
공지 노벨정원은 텍본을 요청/공유하거나 텍본러들을 위한 사이트가 아닙니다. 57 2018.11.13 226460
공지 노벨정원 공지 (23년 05월 08일+)-↓'모든 공지 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2018.07.16 358083
공지 나래아/톡신/힐러 리뷰금지, 쉴드글 금지 135 2018.03.13 154709
모든 공지 확인하기()
555928 기타잡담 와 이제 리페4도 루팅 성공했대 3 15:25 118
555927 BL잡담 나 공어맨데 취향 왜 이러지ㅌㅋㅋㅋㅋ 4 15:22 78
555926 로설 팃포탯 스포해줄 토리 찾아!! 1 15:10 54
555925 로설 여주가 당신이 궁금하다고 하니.... 15:06 116
555924 BL잡담 너무...좆네요... 5 15:00 284
555923 로설 사랑은 없는 것처럼 보는중인데 사이다 있어?ㅠㅠ 2 14:57 66
555922 판무 데못죽 재탕하다가 갑자기 소름돋은 부분(511화 스포) 14:55 85
555921 BL잡담 나바르의 연인 살말 고민(작품 ㅎㅂㅎ) 4 14:49 81
555920 BL잡담 배덕감에 환장하는 ㄹ단들아 7 14:45 207
555919 BL잡담 사사 n탕 중인데도 난 아직도 현철흠의 마음을 모르겠어ㅋㅋㅋ 14:41 74
555918 기타잡담 와 서울 비온다!! 4 14:41 387
555917 BL잡담 내매소 질문있어~! 2 14:40 55
555916 기타잡담 리디는 진짜 진짜야.. 6 14:35 372
555915 BL잡담 악의 꽃 공 질투랑 입덕부정 진짜 요란하게 한다 ㅂㅊ 1 14:32 96
555914 로설 연상녀 귀여워하는 연하남 추천 좀! 1 14:29 68
555913 판무 광마회귀 작가님이 1 14:26 106
555912 BL잡담 색기쩌는 미남수 왜케 좋지 7 14:21 145
555911 BL잡담 유우지님 패션으로 내 인생 망쳐놓고 어디가신거냐 2 14:20 119
555910 BL잡담 삼밤 마지막 문장 진짜 여운 쩐다 1 14:09 146
555909 기타장르 로벨태기 톨드라 몇 년째니ㅠㅠ 2 14:05 67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27797
/ 27797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