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정원
이합화타적백묘사존(극호)
-이건 L보다 스토리가 재밌었음 퇴마 에피소드나 요괴, 술법묘사, 환상세계 등등 묘사랑 캐릭터들의 천하제일 불행자랑과 망한 사랑이 너무 피폐해서 존잼

인사반파자구계통(극호)
-수가 현대인인데 빙의했잖아 근데 빙의한 세계관에서도 인터넷 폐인 오타쿠 같아서 존잼이었음ㅋㅋ 가볍고 개그랑 반전도 재밌었고.. 이건 L이 너무 재밌더라

마도조사(호)
-내용이 초반부터 무겁고 잘 안읽히긴 했는데 군데군데 재밌었던 부분(특히 과거)이 꽤 많고 수 캐릭터가 넘 웃기고 매력적이라 재밌게 읽음


이런데 천관사복은 인사반파보다 마도조사쪽일거 같아서 약간 고민되고
잔차품은 완전 각잡고 읽어야 할거 같고
열화요수는 현대물이 섞인 판타지라서 약간 망설여져ㅋㅋ

이거 세개 중에 뭐부터 읽으면 좋을까??
아니면 중벨 중에 혹시 나랑 잘 맞을거 같은거 있으면 추천 부탁해도 될까?ㅠㅠ
그리고 나는 좀 잔인해도 좋으니까 피폐하거나 자극적인거 잘 맞는거 같아..ㅋㅋㅋㅋㅋ
  • tory_1 2023.03.25 19:02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W 2023.03.25 19:11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1 2023.03.25 20:39
    @W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2 2023.03.25 19:10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W 2023.03.25 19:13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2 2023.03.25 19:20
    @W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4 2023.03.25 19:1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3/10/23 04:16:22)
  • W 2023.03.25 19:19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5 2023.03.25 19:16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W 2023.03.25 19:21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제76회 칸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작 🎬 <퍼펙트 데이즈> 시사회 21 2024.06.10 4576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86767
공지 로설 🏆2023 노정 로설 어워즈 ~올해 가장 좋았던 작품~ 투표 결과🏆 37 2023.12.18 25146
공지 로설 🏆 2022 로맨스소설 인생작&올해 최애작 투표 결과 🏆 57 2022.12.19 174138
공지 로설 가끔은.. 여기에 현로톨들도 같이 있다는 걸 생각해주지 않는다는 기분이 든다.. 63 2022.06.17 195978
공지 비난, 악플성, 악성, 인신공격성 게시물은 불호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2022.05.04 232659
공지 BL잡담 딴 건 모르겠는데 추천글에 동정 여부 묻는건 제발ㅠㅠ 63 2022.04.08 187397
공지 기타장르 💌 나눔/이벤트 후기+불판 게시물 정리 💌 (+4.4) 135 2021.11.05 236780
공지 정보 BL 작가님들 포스타입 / 네이버 블로그 주소 📝 229 2020.10.21 250261
공지 정보 크레마 사고나서 해야할 것들 Tip(1114) 49 2018.12.28 225597
공지 노벨정원은 텍본을 요청/공유하거나 텍본러들을 위한 사이트가 아닙니다. 57 2018.11.13 305571
공지 노벨정원 공지 (23년 09월 13일+)-↓'모든 공지 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2018.07.16 461083
공지 나래아/톡신/힐러 리뷰금지, 쉴드글 금지 135 2018.03.13 236887
모든 공지 확인하기()
653375 판무 어바등 심해묘사 많아? 20:24 11
653374 로설 악의 기원 ㅈㄴ잼인데 개취로 남주 후회안했으면 좋겠다 ㅠㅋㅋㅋㅋㅋㅋ 20:24 7
653373 BL잡담 어제 7캐시백에서 20:23 6
653372 기타잡담 오케이 네네 적립 오류나는데 직링 있는 톨 있니? 1 20:19 22
653371 BL잡담 예약결혼 공 한결 같이 큰 거 좋아하는 거 넘 귀여움 ㅋㅋㅋ 20:17 44
653370 기타잡담 ㄱㅂ 골타 약 7분 뒤 20:17 11
653369 BL잡담 캔디플레이그라운드 작가님 신작 나왔넹 2 20:15 59
653368 로설 너의포악 프롤 나왔어??? 3 20:10 34
653367 BL잡담 으악 식은땀 난다ㅠㅋㅋㅋㅋㅋㅋㅋ 2 20:08 71
653366 BL잡담 벨태기 어케 뿌수지 5 20:08 47
653365 기타잡담 지금 시리즈 매열무 만화 무료 20화 이벤트 오늘까지 인거 찾아지니? 2 20:06 27
653364 기타잡담 ㅅㄹㅈ 코믹스 포춘쿠키 없어졌어? 2 20:05 41
653363 BL잡담 짝사랑수 집착질투공 추천해주라!!! 1 20:05 31
653362 BL잡담 처우 폭력수위 어느정도야?? 5 20:03 56
653361 기타잡담 요즘 빙의물들 너무 자연스럽게 빙의를 받아들인다... 6 19:57 111
653360 로설 로토리들아 ㄹㄷ 연재 이벵은 뭐 안 사니?? 1 19:57 34
653359 기타잡담 나만 지금 추가충전한거...아니지...??? 3 19:55 88
653358 판무 마마살 해골교장 제자 조건이 뭐냐...? 그냥 재학생이면 다 ㅇㅋ임?(ㅅㅍ) 1 19:53 35
653357 BL잡담 헤방 질문ㅜㅜㅜ 8 19:48 73
653356 BL잡담 벨인데 공 별로 안궁금해ㅜㅜㅜ 공만 나오면 재미가 없다 장편인데 큰일이야 8 19:41 190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