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정원

1. 형한테 맨날 맞음

2. 게이라고 형한테 맨날 맞음

3. 형땜에 짝사랑 상대에게 최악으로 커밍아웃당함

4. 젤 친한 친구가 형 좋아함

5. 근데 그 친구가 형이랑 또 잘 됨

6. 형이 지도 게이 됐으면서 자기한테 처신 잘 하라고 몸 단속 시킴 ;;;;

7. 형이랑 친구 연애 도와줘야 해서 자기랑 사이 안 좋은 술집 주인(왠지 현주에게 관심있는 각) 이랑 어찌어찌 모종의 합의 봄


현주야아아악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박진영 X 김영민 X 김동휘 X 송건희 X 허동원 🎬 <크리스마스 캐럴> 시사회 초대 이벤트 32 2022.11.24 17706
전체 [⭐] 스크랩 분류 기능 업데이트 (22/11/24) 2022.04.28 24943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348364
공지 로설 가끔은.. 여기에 현로톨들도 같이 있다는 걸 생각해주지 않는다는 기분이 든다.. 63 2022.06.17 42782
공지 비난, 악플성, 악성, 인신공격성 게시물은 불호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2022.05.04 54682
공지 BL잡담 딴 건 모르겠는데 추천글에 동정 여부 묻는건 제발ㅠㅠ 62 2022.04.08 33858
공지 기타장르 💌 나눔/이벤트 후기+불판 게시물 정리 💌 (+11.10) 135 2021.11.05 66831
공지 로설 🏆 로맨스소설 인생작 투표 결과 🏆 (BGM, 스압) 92 2021.02.24 59008
공지 정보 BL 작가님들 포스타입 / 네이버 블로그 주소 📝 206 2020.10.21 79591
공지 정보 크레마 사고나서 해야할 것들 Tip(1114) 42 2018.12.28 68440
공지 노벨정원은 텍본을 요청/공유하거나 텍본러들을 위한 사이트가 아닙니다. 57 2018.11.13 154350
공지 노벨정원 공지 (22년 07월 30일+)-↓'모든 공지 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213 2018.07.16 269458
공지 나래아/톡신/힐러 리뷰금지, 쉴드글 금지 135 2018.03.13 818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3949 BL잡담 순정만화가 어려워 약ㅅㅍ? 1 09:27 71
513948 로설 ㅈㅇㄹ노블 추천 해줘 09:09 37
513947 BL잡담 세콘도 피아또 ㅅㅍ 태현욱 들이대는거ㅋㅋ 2 09:04 100
513946 BL잡담 장편 재밌는거 하나 찾으면 진짜 인생이 행복해진다 08:42 117
513945 BL잡담 솔티러 ㅇㅇㅇ 어디어디 있어? ㅅㅍㅈㅇ 7 07:56 102
513944 기타잡담 이번달 맠다때문에 ㄹㄷ 충전 좀 하려했는데 7 07:25 300
513943 BL잡담 비오는날 수가 약간 불호..ㅠㅠ 2 07:18 170
513942 BL잡담 아 내 지뢰 알았다ㅋㅋㅋ 06:12 168
513941 BL잡담 김수영 진짜 기존나쎔 그 자체 2 06:05 259
513940 BL잡담 아저씨떡대수랑 순한미남공 좋아... 6 05:23 163
513939 BL잡담 솔티러 질문(ㄱㅅㅍ) 4 05:14 109
513938 로설 개저여주 .... 참 좋은 단어 같아 04:42 210
513937 판무 철수를 구하시오 보다가 탈주해서 초반 기억안나는데 다시읽으니 재밌네(ㅅㅍ) 1 04:41 121
513936 BL잡담 세콘도피아또 태현욱 진짜ㅋㅋㅋㅋㅋㅋ 04:24 178
513935 로설 본능에 충실한 여주가 너무 좋음ㅋㅋㅋㅋ 1 04:12 252
513934 BL잡담 아 갑자기 덩케 오지는거 보고싶어진다 1 04:05 144
513933 판무 문피아에서 스포츠소설 이벤하는거 5 04:04 182
513932 BL잡담 아...아.... 공감성 수치... 7 03:42 360
513931 BL잡담 다공일수인데 수가 정력이 너무 좋아서 여러명 빨아먹고 사는거 없을까 6 03:32 260
513930 판무 (불호) 현실 사건사고 작중에 반영하는 거 싫어.. 4 03:30 420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25698
/ 25698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