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정원

망사라서 더 맛있는 거 같닼ㅋㅋㅋㅋㅋㅋ

1권 무료하길래 보고 걍 다 질렀는데
캐릭터들 조형은 흥미로운데 세계관이 그렇게 땡기진 않아서 중간중간 휙 넘긴 부분도 있긴하지만 재미있었다!

소설 시작부분에는 에밀리아 감정이 완전 레어티스 쪽이라 얘가 남주인가? 싶었다가

카시오랑 에밀리아 커피하우스에서 대면하고 부터 데뷔당트 치를때까지 에드먼드랑 한번인가 엮이고
1권 내내 카시오랑만 주구장창 다니길래 아 얘가 남주인가보다 싶었거든ㅋㅋㅋ 분량상 다른 놈들이 남주가 될 것 같지가 않았다고 해야하나...?

카시오 캐릭도 능글능글한게 나쁘지 않아서 재미있게 보다가
레어티스랑 데뷔당트에서 본격적으로 엮이기 시작하니까 이쪽인가 헷갈리기 시작했는데
레어티스가 약간 내 예상과 다르게 움직여서 어라? 레어티스가 남주인가 싶더라고

예상1. 레어티스도 자기 맘도 제대로 모르는 놈일거라 생각,, 걍 에밀리아를 아끼는 동생 정도로 생각했겠거니 싶었고
예상2. 자기 마음 자각하고도 어물쩡거리다가 타이밍 놓칠 줄 알았는데

알스톤 조언 듣고 딴 사람들 신경 안 쓰고 미친 드라이브 하기 시작하는데 어라?? 사실 자기 마음 모르는 것도 아니고 어릴때부터 오필리아 좋아하는 거 아니고 에밀리아 좋아하는 자기 마음 뚜렷하게 알고 있었네??? 얘가 남주인가?

여튼 카시오 레어티스 둘 중 누가 남주인지 알쏭달쏭하면서 봤거든
끝까지 보니까 레어티스가 남주더라구ㅋㅋㅋ


원래 남주찾기물에서 1명 마음에 들기도 힘들어서 주식 망하면 칼하차하는데
에드먼드는 뭐 답도 없는 머저리고
레어티스쪽은 원래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고
카시오는 능글능글한데 에밀리아랑 티키타카 완전 잘 돼서 얘랑 붙으면 또 존잼이더라고ㅋㅋㅋ


그래서 누가 남주든 상관없다 하면서 봤는데
끝까지 보니까 레어티스가 남주였지만,,,


카시오 주식은 망했지만 망사라서 더 존맛이더라ㅋㅋㅋㅋ
특별외전까지 다 보고 오니까 회생불가한 확신의 망사인데 왜 이렇게 맛있냐
어느 삶에서든 에밀리아가 아니면 안되지만 프로회피러라 결국 기회가 주어져도 에밀리아 놓치는데 진짜 재미있었어ㅋㅋㅋ
주둥이로 업보쌓는 똑똑한 멍청이... 덕분에 재미있게 봤닼ㅋㅋㅋㅋ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박진영 X 김영민 X 김동휘 X 송건희 X 허동원 🎬 <크리스마스 캐럴> 시사회 초대 이벤트 25 2022.11.24 10526
전체 [⭐] 스크랩 분류 기능 업데이트 (22/11/24) 2022.04.28 23204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346622
공지 로설 가끔은.. 여기에 현로톨들도 같이 있다는 걸 생각해주지 않는다는 기분이 든다.. 63 2022.06.17 41151
공지 비난, 악플성, 악성, 인신공격성 게시물은 불호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2022.05.04 53178
공지 BL잡담 딴 건 모르겠는데 추천글에 동정 여부 묻는건 제발ㅠㅠ 62 2022.04.08 32571
공지 기타장르 💌 나눔/이벤트 후기+불판 게시물 정리 💌 (+11.10) 135 2021.11.05 65390
공지 로설 🏆 로맨스소설 인생작 투표 결과 🏆 (BGM, 스압) 92 2021.02.24 57722
공지 정보 BL 작가님들 포스타입 / 네이버 블로그 주소 📝 206 2020.10.21 78203
공지 정보 크레마 사고나서 해야할 것들 Tip(1114) 42 2018.12.28 67144
공지 노벨정원은 텍본을 요청/공유하거나 텍본러들을 위한 사이트가 아닙니다. 57 2018.11.13 153111
공지 노벨정원 공지 (22년 07월 30일+)-↓'모든 공지 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213 2018.07.16 267841
공지 나래아/톡신/힐러 리뷰금지, 쉴드글 금지 135 2018.03.13 8047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2849 기타잡담 리더기 뭐사지 1 02:31 15
512848 BL잡담 수 결말쯔음에 죽음 02:28 36
512847 BL잡담 아니 읽고싶어서 샀는데 왜 안읽히지 2 02:18 45
512846 기타잡담 9시 알림 맞추기 2 02:09 117
512845 BL잡담 아 나 ㅅㅂㅋㅋㅋ 막장드라마 존나 웃기네 ㅅㅍ 02:08 32
512844 판무 잘 쓴 하렘은.. 여캐맛집이구나 02:06 37
512843 BL잡담 새벽에 꼴라쥬 기억상실 외전 보다가 오열하는 한 여성 02:02 41
512842 판무 판무는 뭔가 작품 설명이 부족한 느낌이야 4 01:32 176
512841 BL잡담 담청빛새벽 소대원 작가님 신작 연재하심 3 01:30 113
512840 BL잡담 나이차이..나이차이..나이차이..제발..추천.. 14 01:27 156
512839 BL잡담 가이드공×에스퍼수 이런 내용 있는거 있으까? 4 01:24 91
512838 BL잡담 신작 캘린더 왜 안 뜨지 9 01:24 190
512837 BL리뷰 잿빛감금 나눔 후기 🎁 #역키잡 #인외 #디스토피아 1 01:21 44
512836 기타잡담 ㄱㅂ 오늘의 미션 뭐였어? 👻 1 01:19 61
512835 정보 시리즈 이벤트 7 01:08 168
512834 BL잡담 12월 캘린더에 렌시티 외전 있을 가능성 8 01:07 144
512833 로설 미희 읽다가 비명 지르고 도망쳐옴ㅅㅍ 3 01:07 168
512832 BL잡담 추화련 ㄹㅇ 감이 안 오는 소설이다 2 01:05 105
512831 BL잡담 갓채팔 그럴줄 알았다구!! 6 01:04 255
512830 BL잡담 (타장르 언급있음) ㅁㅊㅌㅇ 같은 키작공 떡대수가..어디없나요.... 21 00:59 192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25643
/ 25643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