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ㅠㅠㅠㅠ아 왜몰랐지 아 울고싶다
100화까지 보고 존잼이어서 이벤트 존버중이었는데 아ㅠㅠㅠㅠ
아진짜 울고싶다...왜...왜 내스급이 11일인가요....아....ㅠㅠ......아ㅠㅠㅠㅠ
으아어어어어엉아아아아아아 ㅜㅜㅜㅜㅜㅜㅠㅠㅠ
ㅠㅠ
ㅠㅠ
ㅠㅠㅠㅠㅠㅠ아...진짜....너무슬프ㅡ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 고나리/눈치주기/취ㅈ 위반 강력제재 최종 경고 ❞ ✰✰✰✰✰✰✰✰✰✰✰✰ 254 2019.03.24 181193 0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0/27 추가) 6714 2019.01.01 150143 27
공지 2-1. 표지관련, 2-2. 트위터 링크 공지 임시 폐지 안내 37 2019.09.04 3156 11
공지 정보 비욘드 외전(2019년 1월~6월) 36 2019.06.02 1359 27
공지 정보 크레마 사고나서 해야할 것들 Tip(0604) 35 2018.12.28 7056 107
공지 노벨정원은 텍본을 요청/공유하거나 텍본러들을 위한 사이트가 아닙니다. 52 2018.11.13 31254 50
공지 정보 비욘드 외전 정리(~18년 12월) 53 2018.09.17 6041 148
공지 노벨정원 공지 (19년 04월 18일+)-↓'모든 공지 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91 2018.07.16 67920 20
공지 나래아/톡신/힐러 리뷰금지, 쉴드글 금지 135 2018.03.13 23511 55
공지 정보 [2018.06.23] 리더기 관련 Q&A 모음. 63 2018.03.08 10238 179
공지 정보 [리디북스 200% 활용] 상시혜택 총정리 및 나름의 꿀팁_05/28 썸딜 Update 122 2018.03.01 41366 437
공지 정보 이펍 입문자들을 위한 간단 정보.txt 85 2018.02.21 21416 2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7877 BL잡담 나만 2권 읽을때 ㅎㅅㅈ x ㅅㅇ 으로 읽은거야..? (마도조사) 11 2019.09.12 227 0
137876 BL잡담 푸괴껍 읽은톨들°□°/(ㅅㅍ있을수도) 13 2019.09.12 215 0
137875 BL잡담 탐색전 살말해조... 4 2019.09.12 158 0
137874 BL잡담 무선이 진짜 요망해...(2권 스포) 9 2019.09.12 230 1
137873 BL잡담 암생각없이 담았는데 테트리스 성공 3 2019.09.12 247 0
» 판무 ?????아미친 내스급 포백 이벤트 있었네???? 6 2019.09.12 502 0
137871 BL잡담 내 안 읽은 목록 보고 부러워 할 토리들이 있겠지 10 2019.09.12 337 1
137870 BL잡담 날수없는 새가 늑대의 왕에게 하는말(늑대의왕 발췌) 7 2019.09.12 194 5
137869 BL잡담 시간정류장 다 봐주라ㅠㅠㅠㅠㅠ(썸딜, 따뜻한분위기) 20 2019.09.12 334 4
137868 BL잡담 뜬금포인데 레인보우시티 단행본 언제나올까? 9 2019.09.12 156 0
137867 BL잡담 십오야 덕질후원금 이벤 기대중 8 2019.09.12 273 0
137866 기타잡담 리디 연재 밑에 댓글보이는거 나만 짜증나?ㅜ 4 2019.09.12 256 0
137865 BL잡담 책 좀 찾아줘!!!(무서운 거였어)+찾았어ㅠ 13 2019.09.12 313 0
137864 BL잡담 뒤로갈수록 위무선 존나 귀여워짐(마도조사ㅅㅍ) 7 2019.09.12 344 0
137863 BL잡담 다정한 보호 내 취향에 맞을까? 11 2019.09.12 181 0
137862 BL잡담 유채헌 이 애새끼 또 없냐.. 5 2019.09.12 317 0
137861 BL잡담 나는 if 외전 혹은 au 외전이 별로인듯 (feat. 나의 낭만적인 적 외전2) 8 2019.09.12 158 0
137860 기타잡담 부모님집 왔는데 리더기를 놓고왔어..ㅜㅜ 2 2019.09.12 403 0
137859 판무 적왕사 궁금한게 있는데 2 2019.09.12 196 0
137858 BL잡담 타몽이 갓괴물이라 귀여운데... 처음에 숲폭한게... 마음에 걸린다.... 숲폭수.. 품기가... 좀 그렇네... 14 2019.09.12 51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30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 7128 Next
/ 7128

Copyright ⓒ 2017 - 2019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