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내 지인 둘 다 공편앤데 나는 공이 안 망가지고 멋있게 그려지는게 좋고(수는 관심없음) 내 친구톨은 공한테 서사가 있는걸 좋아함
공편애 안에서도 무수한 경우의 수가 있어서 그게 누군가에겐 수편애로 보이기도 하더라
수한테 관심이 거의 없는 공맘이라 가끔 노정이나 친구톨한테 공편애 소설 추천받아 읽었는데 맘에들 확률이 반반이더라고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 고나리/눈치주기/취ㅈ 위반 강력제재 최종 경고 ❞ ✰✰✰✰✰✰✰✰✰✰✰✰ 254 2019.03.24 178503 0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0/27 추가) 6712 2019.01.01 148917 27
공지 2-1. 표지관련, 2-2. 트위터 링크 공지 임시 폐지 안내 37 2019.09.04 3011 11
공지 정보 비욘드 외전(2019년 1월~6월) 36 2019.06.02 1351 27
공지 정보 크레마 사고나서 해야할 것들 Tip(0604) 35 2018.12.28 7031 107
공지 노벨정원은 텍본을 요청/공유하거나 텍본러들을 위한 사이트가 아닙니다. 52 2018.11.13 31034 50
공지 정보 비욘드 외전 정리(~18년 12월) 53 2018.09.17 6026 148
공지 노벨정원 공지 (19년 04월 18일+)-↓'모든 공지 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91 2018.07.16 67477 20
공지 나래아/톡신/힐러 리뷰금지, 쉴드글 금지 135 2018.03.13 23494 55
공지 정보 [2018.06.23] 리더기 관련 Q&A 모음. 63 2018.03.08 10207 178
공지 정보 [리디북스 200% 활용] 상시혜택 총정리 및 나름의 꿀팁_05/28 썸딜 Update 122 2018.03.01 41136 437
공지 정보 이펍 입문자들을 위한 간단 정보.txt 85 2018.02.21 21342 2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6934 BL잡담 공수편애에서 관점이 갈리는 거 같음 23 2019.08.15 370 0
» BL잡담 공편애 수편애 둘로 딱 구분하기가 어려운게 5 2019.08.15 134 0
126932 BL잡담 한달 존버한 하프라인 지금 깐다 ㅠㅠ 3 2019.08.15 129 0
126931 BL잡담 인터미션 스포 좀 해줄 수 있어? ㅅㅍㅈㅇ 2 2019.08.15 180 0
126930 BL잡담 마교 깠는데(불호) 6 2019.08.15 321 0
126929 기타잡담 시리즈 요즘 버벅거리는거 나만 그래? 6 2019.08.15 116 0
126928 BL잡담 그웬님 작품은 수편애일까 공편애일까 38 2019.08.15 484 0
126927 로설 로판에서도 디스토피아물 흥했으면 좋겠다 9 2019.08.15 549 0
126926 로설 뽀짝거리던 남주의 흑화 6 2019.08.15 731 0
126925 BL잡담 ㅈㅇㄹ트라이앵글 어색하지 않아....?(스포) 9 2019.08.15 508 1
126924 BL잡담 나처럼 뒤돌아서면 잊는 톨 있어..? 7 2019.08.15 254 0
126923 기타잡담 선릉... 비오나요? 6 2019.08.15 867 0
126922 BL잡담 (스포예상)인터미션 질문좀ㅜㅜㅜ 3 2019.08.15 171 0
126921 BL잡담 ㅈㅇㄹ키스 더 그라운드 넘 내 취향 6 2019.08.15 280 0
126920 로설 솔라레메게톤 구매하려는 톨들 존버할꺼야?? (가격계산) 18 2019.08.15 622 0
126919 BL잡담 그웬 믿보인데 스핀들어때 13 2019.08.15 499 0
126918 기타잡담 대략 한권 다 보는데 얼마나걸려? 24 2019.08.15 289 0
126917 BL잡담 난 후회공물은 수가 공 감정에 대해 초탈해졌으면 하고 바람ㅠㅠ 이거 아니면 공 굴림 기간에 수도 같이 구르고 있어서 만족감 없음ㅠㅠ 21 2019.08.15 472 2
126916 BL잡담 인터미션...수가 ** 알고나서..반응....(스포?) 4 2019.08.15 523 0
126915 BL잡담 다이아몬드 더스트 본 톨들아 8 2019.08.15 35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35 736 737 738 739 740 741 742 743 744 ... 7086 Next
/ 7086

Copyright ⓒ 2017 - 2019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