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ai챗부터가 유료장사 해먹고있는데 그런식으로 돈벌고싶으면 따로 ai박고 만들으라고 꾸역꾸역 숨기고 일반웹소인척 팔아먹지말고 돈도 웹소의 n분의1만받아라 ai로 쓴걸 웹소가격 그대로 할거면 그걸 내가 왜사겠어 직접 딸깍돌리겠지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