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밖은 위험해 같이 서양풍에 병약수 없나 병약착각계 좋아하는데 없어서 못먹는다 악역인데 퇴사하면 안 될까도 초반에 병약착각계 재밌었음!! 병약수는 제대로 병약하고 아파야 제맛이라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