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정원

직장에서 이따금씩 저새끼 죽이고 감옥 가면 몇 년 나올까 생각하다 보니 이렇게 됐ㄸr....

하지만 플랫폼은 다름

직장 떠올라서 더 빡침 저새끼만큼 이새끼도 죽이고 싶어짐 

하지만 할인은 달콤했어요............


하긴 죽이고 싶은 저새끼도 간식 돌린 건 맛있게 처먹었었음

다만 쿨탐 차면 저새끼 죽이고 감옥 가 버릴까 싶어질 뿐


직장 생활이 이렇게나 유해합니다

주4일제 언제 오냐 ... 

  • tory_1 2024.06.22 01:00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2 2024.06.22 01:07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3 2024.06.22 01:08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4 2024.06.22 01:15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5 2024.06.22 01:15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6 2024.06.22 02:19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7 2024.06.22 08:14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하우스메이트' 초대 이벤트🏠 🎬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시사회 4 2024.07.11 974
전체 【영화이벤트】 필름다빈 X 아리랑인디웨이브 🎬 <변중희 배우전> GV 시사회 6 2024.07.09 2515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95722
공지 로설 🏆2023 노정 로설 어워즈 ~올해 가장 좋았던 작품~ 투표 결과🏆 37 2023.12.18 44867
공지 로설 🏆 2022 로맨스소설 인생작&올해 최애작 투표 결과 🏆 58 2022.12.19 192475
공지 로설 가끔은.. 여기에 현로톨들도 같이 있다는 걸 생각해주지 않는다는 기분이 든다.. 63 2022.06.17 214171
공지 비난, 악플성, 악성, 인신공격성 게시물은 불호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2022.05.04 243424
공지 BL잡담 딴 건 모르겠는데 추천글에 동정 여부 묻는건 제발ㅠㅠ 63 2022.04.08 205594
공지 기타장르 💌 나눔/이벤트 후기+불판 게시물 정리 💌 (+4.4) 135 2021.11.05 257818
공지 정보 BL 작가님들 포스타입 / 네이버 블로그 주소 📝 229 2020.10.21 273749
공지 정보 크레마 사고나서 해야할 것들 Tip(1114) 49 2018.12.28 243944
공지 노벨정원은 텍본을 요청/공유하거나 텍본러들을 위한 사이트가 아닙니다. 57 2018.11.13 323824
공지 노벨정원 공지 (23년 09월 13일+)-↓'모든 공지 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2018.07.16 472387
공지 나래아/톡신/힐러 리뷰금지, 쉴드글 금지 135 2018.03.13 2583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661734 BL잡담 아가리 능력공은 또 새롭네 19:59 3
661733 BL잡담 수가 공 엄마 좋아하는 소설 제목이 뭐였더라? 19:57 20
661732 정보 벨 ㅂㄱ 50% 포백 4 19:57 45
661731 BL잡담 미인공 좋아해? 영업 잘 못해서 ㅂㅊ 놓고 감 2 19:51 69
661730 판무 ㄹㄷ는 이런 이벤트 많이하는듯ㅋㅋ 1 19:49 65
661729 기타잡담 지금 ㄹㄷ 재정가도 살게 없는거야? ㅠ 19:48 42
661728 BL잡담 하 이런 고오얀놈(›´-`‹ ) (밑바닥 소년 1 19:42 53
661727 판무 음악천재를 위한 다카포 표지 바뀌었는데 2 19:42 70
661726 BL잡담 으른공 보고싶다(추천좀) 2 19:41 47
661725 BL잡담 블릿 출판사 디표 예쁘다 19:40 62
661724 BL잡담 루저가 돌아왔다 홀립이 뭐야? 2 19:40 55
661723 기타잡담 지금까지 비공 안온거면 걍 사도 되겠지? 19:39 25
661722 로설 로판 여주 우는거 좋아하는 남주 없니 1 19:35 41
661721 로설 1회보고 나는 찍어먹어보는 주의인데 1회에서 잤잤이면 잘 안보게 되는 듯 1 19:28 78
661720 BL잡담 하트패커 살말 해줘 3 19:28 53
661719 BL잡담 신연이네 집안 진짜 은은하게 열받는다 1 19:27 61
661718 기타잡담 ㄹㄷ 업보청산 못한 톨들 뭐 살거야..? 9 19:27 116
661717 기타잡담 빨래 끝난거 자랑 중 3 19:26 106
661716 BL잡담 일 좋아하는 수 누구였더라? 3 19:25 67
661715 BL잡담 🚨 리디 리디북스 비공 짜친다 리디야 9 19:25 201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