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정원
벨테기 씨게 겪고.. 한달전쯤부터 다시 이것저것 읽다가..
근래에 더티워크 나오는거 보고.. 노정 반응 핫하길래 일단 지르고 봤음..

근데 파트너도 재밌다길래,
검사실 보고 파트너 정주행 시작

아니근데.... 나 여짓껏 테하누님꺼 안읽고 뭐했던거지...?
와씨 공 너무 섹시하잖아....

노정에 검색해보니까 테하누가 공들 다들 사도진st인거 같은데....

읽을거 많아져서 좋은데
내 통장은.......😭😭😭

암튼 요즘 읽은 것들 다 재밌었고 공도 너무 취향이라 행복하다 증말 ㅋㅋ

다들 정말 재밌게 벨 즐기고 있었겠더라 ㅋㅋ
늦었지만 나도 이제부터 즐겨보려곸ㅋㅋㅋㅋ

차하야, 현우진, 우도헌, 이사훤, 이윤재, 사도헌,...
너네가 다 짱먹어라😭 사랑해 증말💛
  • tory_1 2024.06.13 18:49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W 2024.06.13 18:56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2 2024.06.13 18:49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6/13 18:52:46)
  • tory_3 2024.06.13 18:52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W 2024.06.13 18:54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tory_5 2024.06.13 19:02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하우스메이트' 초대 이벤트🏠 🎬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시사회 8 2024.07.11 3311
전체 【영화이벤트】 필름다빈 X 아리랑인디웨이브 🎬 <변중희 배우전> GV 시사회 5 2024.07.09 4201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96930
공지 로설 🏆2023 노정 로설 어워즈 ~올해 가장 좋았던 작품~ 투표 결과🏆 37 2023.12.18 45420
공지 로설 🏆 2022 로맨스소설 인생작&올해 최애작 투표 결과 🏆 58 2022.12.19 192855
공지 로설 가끔은.. 여기에 현로톨들도 같이 있다는 걸 생각해주지 않는다는 기분이 든다.. 63 2022.06.17 214536
공지 비난, 악플성, 악성, 인신공격성 게시물은 불호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2022.05.04 243761
공지 BL잡담 딴 건 모르겠는데 추천글에 동정 여부 묻는건 제발ㅠㅠ 63 2022.04.08 205956
공지 기타장르 💌 나눔/이벤트 후기+불판 게시물 정리 💌 (+4.4) 135 2021.11.05 258231
공지 정보 BL 작가님들 포스타입 / 네이버 블로그 주소 📝 229 2020.10.21 274332
공지 정보 크레마 사고나서 해야할 것들 Tip(1114) 49 2018.12.28 244306
공지 노벨정원은 텍본을 요청/공유하거나 텍본러들을 위한 사이트가 아닙니다. 57 2018.11.13 324226
공지 노벨정원 공지 (23년 09월 13일+)-↓'모든 공지 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2018.07.16 472748
공지 나래아/톡신/힐러 리뷰금지, 쉴드글 금지 135 2018.03.13 258745
모든 공지 확인하기()
662707 BL잡담 라그노 작가님 신작 미친거아님?? 3 20:40 50
662706 BL잡담 이 귀여운 놈 뭐지요 1 20:36 73
662705 BL잡담 동갑공수는 확실히 다양하게 나오진 않는거 같아ㅠㅠㅠ 4 20:35 46
662704 BL잡담 수가 멘공보다 서브공이랑 먼저 잔 소설 신기하다 7 20:35 64
662703 기타잡담 노정토리들 언어영역 점수 좋았어?ㅋㅋㅋㅋ 18 20:25 123
662702 기타잡담 오늘도 ㄱㅂ 캐시 순서때문에 난장판이구나 20:21 42
662701 BL잡담 너네 bl 몇살때 시작함?ㅎㅎ 37 20:16 149
662700 정보 ㄱㅂ100원딜 2 20:16 92
662699 BL잡담 bl 입문계기 나처럼 소 뒷걸음질에 쥐잡은 케이스 있니(십이국기, 불꽃의 미라쥬) 1 20:15 63
662698 BL잡담 동갑공수를 좋아하는 나... 9 20:14 74
662697 BL잡담 난 상대적 키작공도 좋다 6 20:12 61
662696 BL잡담 지하감옥 빨리 나와라 20:11 19
662695 로설 달달한거 보고싶은데 야행 어때? 1 20:09 53
662694 BL잡담 햄을 안 좋아하는 사람이 존재할 리 없다 1 20:09 68
662693 BL잡담 개인적으로 원하는 키워드 3 20:08 61
662692 BL잡담 딜라잇이랑 연지구 재밌어?? 7 19:59 58
662691 BL잡담 씨발, 조성희! 10 19:57 232
662690 BL잡담 재회물은... 19:56 56
662689 BL잡담 재수학원 배경에 공이 협박하는 거 제목이 뭐였지 10 19:47 230
662688 BL잡담 서킷브레이커 진짜 왤케욱김 2 19:46 140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