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본문 내용 보이기
  • tory_1 2019.06.05 21:06

    근데 절대 모를듯 ㅋㅋㅋ ㅂㄷㅂㄷ 시전중이잖아

    왜 괴물이라고 했는지 너무 잘 알겠던데 자아성찰은 안되는듯

    그리고 봉준호 건이 아니더라도 뭐 좋은 일 있으면 과거 일 끌올해서 쳐패라고 끌올 끌올 끌올 진짜 개지겹

  • tory_2 2019.06.05 21:08
    솔직히 네티즌들한테 양심이 있으면 김혜자 까는 플로 넘어갈게 아니라 해당일로 봉준호 욕한 사람들 사과댓글 한줄씩이라도 쓰는 플로우가 됐어야함
    잘못된 정보로 욕했으면 욕한게 사라짐? 잘못한게 사라짐? 정보 잘 못준 사람 원망만 하면 자기 잘못이 사라지나
    책임지고 사과하는 모습이 먼저지 진짜
  • tory_3 2019.06.05 21:08
    당장 지금 딤토만 해도..... 또 우르르 몰려와서 "그땐 욕할 만했는데?" "이번 일 말고도 논란될 거 많은데?"이러면서 합리화할 듯
  • tory_4 2019.06.05 21:08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6/03 17:14:57)
  • tory_5 2019.06.05 21:10

    뭔가 사람이든 뭐든 긍정적으로 주목받으면 그 어두운 면, 이면을 볼 줄 아는 나<에 취해서 과거 일 끄집어올려서 찬물끼얹고 좋아하던 사람들 나쁜 사람 만드는 패턴 진짜 지겨워...이래서 sns 안하는데...가끔 주목받는 화제의 어두운 이면 찾아서 일침놓기에 혈안 된 사람들 봐서 sns도 끊었었는데, 그게 유언비어든 오해든 “아니면 말고” 하며 사과도 수습도 없이 내빼는 사람들 정말 너무하다 싶어

  • tory_6 2019.06.05 21:12
    모를걸 지금도 봉준호 욕하잖아 왜 김혜자쌤이 해명하게 만드냐 비겁하다 하면서 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혜자쌤도 까는중 당신이 말해서 믿어준건데 왜 우리보고 괴물이라하냐고 저런사람들은 답이없어 누군가를 까기위해 혈안이 되있는 사람들이야
  • tory_7 2019.06.05 21:1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9/07/31 12:38:45)
  • tory_8 2019.06.05 21:1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2/10 16:48:45)
  • tory_9 2019.06.05 21:13
    트위터는 지금도 김혜자가 봉준호를 위해 말 바꿔준거라고 땅땅 박아놓고 성추행으로 고통 받는 젊은 후배들 외면했네 배신했네 어쩌네 하고 있던데 뭐ㅋㅋ 봉준호는 김혜자 뒤에 숨어서 꿀빤다고 패고ㅋㅋ
  • tory_55 2019.06.05 22:41

    22222 거기 ㄹㅇ 노답ㅋㅋㅋ 여성이 아니라고 하는게 무슨 이유겠냐 분명 협박이나 압박을 받아서 어쩔수 없이 그런거다ㅇㅈㄹ 당사자가 아니라는데도 꾸역꾸역 뇌내망상으로 궁예하면서 패고 있음

  • tory_10 2019.06.05 21:14
    김혜자 배우 이미지가 넘 좋았어ㅋㅋ
    근데 그런 농담 할 줄이야 전혀몰랐네
    사람 골로 보내는 농담ㄷㄷ
  • tory_11 2019.06.05 21:15
    난 그렇게까지는 생각안해. 맹세하고 봉준호 욕 안 했고 일단 이 일을 지금 알았으니까. 이건 김혜자 선생님 잘못이지. 단순 헤프닝을 가지고 욕했다. 이건 아니라고 봄. 김혜자선생님이 실수라고 한 말이 얼마나 예민한 문제인데. 악플러까지 옹호 할 생각은 없고 그리고 어르신을 욕할수는 없는데 굉장히 경솔했지.
  • tory_42 2019.06.05 22:02
    이 댓글 다 받아 나도 논란당시에 댓글달진 않았는데 이게 전부 네티즌 잘못이다? 그건 아니라고봄 봉감독 이번 일은 잘못알려진 실수였으나 일반적으로 잘나가는 사람의 병크가 다시 소환되는게 뜯어먹기위함이다? 그럼 잘나가는 사람의 병크는 언급하면 안되는건가? 김혜자 선생님이 경솔하신거였고 과열해서 욕하던 새끼들은 그냥 다른 글에서도 그러고 놀테니 논외로 두고 그 일에 대해 분노했던 일반적인 네티즌들에게 죄가 있다곤 못하겠어 그걸 장난, 농담이라고 어떻게 받아들일수가 있겠어 한편으론 봉감독이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악플다는 악플러들 고소하길 바람
  • tory_46 2019.06.05 22:21

    333

  • tory_56 2019.06.05 22:44
    4444
  • tory_75 2019.06.05 23:25

    555555

  • tory_154 2019.06.06 15:43

    66666

    그 인터뷰에서 나온 말 자체가 솔직히 그냥 넘어갈 수 있는 일인가? 그냥 장난이라고 ...김혜자 선생님이 그걸 가볍게 생각했다고 하더라도 분명히 도덕적으로 문제잇는 일이니 더 논란 되었던거지. 그걸 이용해서 지나치게 욕하고 지금 그걸 김혜자 선생님 탓인냥 할 순 없지만, 김혜자 선생님이 해명했다고 해서 없던일이 되거나 아무런 봉준호 감독이 해도 되는 일을 한거라고 할 순 없잖아. 

  • tory_12 2019.06.05 21:16
    봉준호 감독 인터뷰 중 본인 가치관에 맞지 않는 이야기가 있어서 안 좋아할 수는 있는데 갑자기 너무 과열이라 당황...;; 그런 사람들에 놀라는 와중에 봉준호감독 안 좋은 인터뷰 세상 밖으로 나오는거 용납할 수 없어하고 비판 대상이 되는 것 조차 싫어하는 사람들도 꽤 있어서 놀람.. (피드백 기다리자, 문맥이 그런 문맥이 아니다 등등 이성적으로 이야기한 팬들 이야기하는거 아님)
  • tory_18 2019.06.05 21:23
    22 난 이 톨 말 다 받음.. 너무 과열된 것도 문제, 김혜자 배우님 욕하는 것도 문제, 말 바꾸게 했다고 봉 감독 의심하고 욕하는 것도 문제고, 예전에 한 인터뷰들 중에 안 좋은 인터뷰가 있으면 그건 논외로 비판받을 수도 있는건데 그걸 비판하는 사람들도 무조건 까고 보고 그 인터뷰도 덮으려는 사람들도 문제임.
  • tory_13 2019.06.05 21:18

    아니 김혜자 말을 그대로 믿은게 잘못이야? 왜 네티즌 탓? 뭐 이런 걸로 농담했다는 생각을 못한 내가 순진했던게 잘못인가

  • tory_31 2019.06.05 21:47

    처음 김혜자의 발언을 믿었으면, 김혜자가 아니라고 한것도 믿어야하잖아. 근데 그러지 않고 온갖 궁예하고 욕하는 네티즌이 훨씬 많으니까.

  • tory_163 2019.06.06 21:51
    한쪽말만 듣고 욕한게 잘못이 아니야?
  • tory_14 2019.06.05 21:19

    은근슬쩍 양비론 물타기로 정신승리 합리화하는 애들도 있고..이런 상황까지 와서도 누굴 꼭 까고야 말겠다는 심보가 보이는 댓글들 종종 보이는데 참 볼때마다 신기함ㅋㅋㅋㅋ

  • tory_15 2019.06.05 21:20
    222 제일 정신 못차리는 부류들 ㅋㅋㅋㅋ 이성적인 척 하지만 제일 없어보임
  • tory_3 2019.06.05 21:22

    33333 봉준호 팬들도 문제 있다는 식으로 물타기 하는 거 너무 투명함ㅋㅋㅋㅋㅋ

  • tory_28 2019.06.05 21:45

    444444444444444444444444444 ㅋㅋㅋ 까도까도 계속 까는 창조논란 ㅗㅜㅑ

  • tory_57 2019.06.05 22:45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1/02/17 07:47:00)
  • tory_15 2019.06.05 21:19
    누구든 까야 직성이 풀리는 것들임 ㅇㅇ
    지금도 타깃 만들어서 까고 있잖아
    자기들한테 누굴 함부로 재단하고 깔 권리가 없다는걸 전혀 모름 특히 쫌만 잘된다 좋은 일있다 하면 과거에 이거 쎄하다고 끌올하는거 진짜 전형적인 열폭
  • tory_17 2019.06.05 21:21
    2222 이 패턴 지긋지긋하다 어휴
  • tory_20 2019.06.05 21:28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3/13 22:08:24)
  • tory_79 2019.06.05 23:43
    4444 질려정말.... 지들은 아주 과거부터 고결한가봐
  • tory_16 2019.06.05 21:20
    맥락없이 발언 하나하나 따지는 거 정말 괴물 같다는 생각이 들어. 수많은 논란이 있었고 매체의 과도기라고 생각은 하는데 어쩜 이렇게 1도 발전이 없는지 모르겠다. 이제 김혜자 배우 인터뷰 탓하는 댓글들 보면서 인류애 상실을 느낌.
  • tory_23 2019.06.05 21:36
    공감. 이제 김혜자 배우 예전 인터뷰까지 다 끌고 와서 까판 만들까봐 무섭다 진짜 꼬투리 잡아서 패는 거 소름이야 심지어 본인들은 온갖 혐오의 말을 쏟아내면서 대의를 위해서 까는 것처럼 착각하는 점이 무서움
  • tory_4 2019.06.05 21:41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6/03 17:14:57)
  • tory_27 2019.06.05 21:56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9/06/13 19:22:05)
  • tory_10 2019.06.05 21:22
    봉준호 감독이 그런스탈로 찍지않을거라고 막연히 믿고있었어서
    배우랑 감독 사이에 전달실수가 있지않았을까 하고 묵묵하고 있었는데
    배우분 농담일거라고는 ㄹㅇ생각도 못해봤었음

    그만큼 배우도 믿고 감독도 믿었어서
    피드백 뉴스보고 감독 문제없다니까 다행이다 싶으면서도 배우 부분은 뭔가 놀라움..걍 앞으로 사람 이미지?라던가 선입견 같은거 더 조심해야겠다 싶었어
  • tory_19 2019.06.05 21:24
    오해의 소지가 있긴 했지만 황금종려상받자마자 논란 일었다는게 진짜 소름...ㅋㅋㅋㅋㅋㅋ
  • tory_21 2019.06.05 21:30
    근데 분위기 과열되고 선넘고 그런 댓글들 많았던건 맞는데
    도대체 왜 황금종려상 받고 흥행하는게 아니꼬워서 네티즌들이 그랬다고 생각하는지 그 이유를 모르겠다....
    그 영상이 진짜 옛날거면 끌올 맞는데 한달도 안된 영상이고 신작 개봉하면서 같이 언급된거 아니야? 충분히 그럴수 있다고 보는데...
    그 영상이 논란되면서 진구 베드신 이런 인터뷰들도 끌올된거고..
  • tory_26 2019.06.05 21:39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5/19 05:45:39)
  • tory_34 2019.06.05 21:5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1/05/15 22:38:13)
  • tory_35 2019.06.05 21:51
    @26 진구인터뷰야마로 천우희랑 둘이 합 짜라고 시킨건지 진구한테 혼자 일임한건지 아무도 모르는건데 그 인터뷰 하나가지고 천우희 부모님이 배드씬보고 울었다더라 라며 봉준호랑 진구 둘다 까드만 뭔소리야 ㅋㅋ
    뇌피셜은 누가 뇌피셜이냐 ㅋㅋㅋㅋ거기 현장있던 애들이 여기있는 것도 아니고 ㅋㅋ
  • tory_26 2019.06.05 21:5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5/19 05:45:39)
  • tory_39 2019.06.05 21:59

    물증은 없지만 심증은 있는거지 어태 까지 이런일이 한 두번이 아니였으니까

  • tory_51 2019.06.05 22:28
    @26 황종 타자마자 온갖 커뮤에 옛인터뷰 쫙 뿌려졌는데 아니라니 참 눈가리고 아웅 할말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ory_52 2019.06.05 22:33
    @39 그렇다치면 봉준호 스타일상 그런 일 없을거라고 굳게 믿는 사람이랑 논리가 뭐가 다른가 싶다; 진구 인터뷰 아무리봐도 천우희랑 논의없이하란 소리가 없던데
  • tory_51 2019.06.05 22:34
    @52 39톨은 잘나가니까 열폭하는 거 말하는 거 아녀? 아닌가
  • tory_39 2019.06.05 22:36
    @52

    열폭말하는거였어 ㅋㅋ 진짜 눈가리고 아웅느낌이지

  • tory_22 2019.06.05 21:35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0/04/07 07:43:28)
  • tory_24 2019.06.05 21:38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1/10/06 12:20:52)
  • tory_27 2019.06.05 21:41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9/06/13 19:21:59)
  • tory_29 2019.06.05 21:45

    여기 댓글들이 '현자인 척' 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 전까지 관련 글에 댓글 단 적 없는 입장에서 말하자면, 나는 봉준호 측 입장 나올 때까지 지켜보고 있었어. 누가 봐도 논란 커졌고 어떤 식으로든 피드백이 나올 거라고 생각했고, 봉준호 비난할 거면 그거 보고 나서 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했음.

  • W 2019.06.05 21:45

    맞아 다른톨 말처럼 정작 봉준호 감독의 입장은 전혀 나온게없었지 더구나 저자리가 영화에 대한 소통자리였는데

    김혜자 배우님이 미치지않고서야 저런자리에서 봉준호 감독에게 안좋은말을 대놓고 했겠냐는 의견도 있었고

    늬앙스나 영상분위기나 전혀 미투쪽으로는 보이지않았으니까 ... 말그대로 오해일수있으니까 기다려본거지 

  • tory_32 2019.06.05 21:48

    당시 영상보면 그 이야기 하는데 봉준호가 계속 갸웃 거리면서 ??하고 잇음.근데 당시 그런 의견 낸 사람들

    쉴드러,성범죄를 국뽕에 취해 무시하는 몰지각한 사람으로 몬사람들 많았음. 

    애초에 봉준호가 인정한 적도 없궁.오히려 본인 입으로 그런 기억 없다고 말한건

    다 무시함ㅋㅋㅋ


    근데 이전부터 봉준호 좋아하던 사람들 빻았는데 덮어준거다,이걸 왜 봉준호 입장을 들어야 하냐

    범죄자 동조하는 것들,여기에 쉴드 치는 년들 너네가 당해도 이럴거냐면서 조롱하던 사람이 한트럭이라 나오는 이야기 같은데..

  • tory_22 2019.06.05 21:5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0/04/07 07:43:30)
  • tory_40 2019.06.05 22:0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0/08/17 13:52:40)
  • tory_46 2019.06.05 22:22

    4444

  • tory_47 2019.06.05 22:22
    그니까 ㅋㅋ 솔직히 본인이 얼굴 대놓고 상의 없는 신체 접촉씬에대해 얘기하고 감독은 가만히 있고 대체 어떤 포인트에서 고굽척을 한건지 ㅋ
  • tory_48 2019.06.05 22:25

    옆에 봉준호 있었고 봉준호는 갸웃했고 아무 입장도 취하지 않았잖아? 누군가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어 근데 그 사람은 아무 얘기도 아직 안 했어. 맞다/아니다 안 했는데 말한 사람 말만 듣고 무조건 미친듯 까는건 이상하잖아? 그러다가 나중에 진실 알려져도 ㅋㅋ 누가 관심 가지는데. 아님 말고 거나 맞는데 아니라고 해주는 거겠지 이러거나 아예 관심도 없겠지. 뭔 생각 가지고 가마니 하는 거 아님. 양쪽 얘기 듣기 전까지는 누구 말도 듣지 않는 것뿐이야. 한쪽 말만 듣고 깠다가 아니고 까인 사람 매장되는 일이 한두번임?

  • tory_40 2019.06.06 07:4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0/08/17 13:52:36)
  • tory_25 2019.06.05 21:39
    아이유 투기논란때나 지금이나 ㅋㅋㅋㅋㅋㅋ 애잔한 것들...에휴
  • tory_184 2019.06.08 09:43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0/07/20 17:16:34)
  • tory_33 2019.06.05 21:49
    현실이 애잔해서 인터넷 세상에서 활개치는 키워들 많은듯
  • tory_36 2019.06.05 21:55
    배우가 감독과 함께 있는 인터뷰에서 그렇게 단정적으로 거짓말할 줄은 모르고 믿어버렸네. 기억이 안 난다, 감독이 모두 컨트롤하는 건 아니고 현장에서는 많은 일들이 그냥 벌어진다고 답한 데에 배우가 다시 한 번 확언하길래 합의가 없었던 건 맞다고 생각했지. 봉감독한테 괜히 실망했네 죄송스럽다
  • tory_49 2019.06.05 22:23

    2 딱 내 마음임 인텁 논란 터졌을때 가타부타 여기저기 댓글 남기진 않았지만 혼자 크게 실망했는데 사실 아니라니까 다행이고 잠시나마 오해해서 미안한 마음뿐이야 앞으로는 저런 주제가지고 제발 실언하는 일 없었으면 좋겠어 해명이라고 낸 기사에 미투 운운한건 진짜 할말 없고..

  • tory_37 2019.06.05 21:56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03/06 04:13:51)
  • tory_38 2019.06.05 21:56
    난 연예인 악플단적 없고 아이유 땅투기 이런것도 모를정도로 연예인한테 관심없는데 이번 일은 진짜 놀랐거든.... 공식적인 자리에서 가슴 만졌다는걸 농담으로 할리가 없다고 생각했어.... 봉준호가 갸웃거리는데 만졌다고 또 언급하시는거 보니까 진짜 발생한 일이라고 생각했거든.... 봉준호에 관해 악플은 안달았지만 성추행이라고 단정지은 내가 괴물인건가....앞으로는 확실하지 않은 일에 나서지 말아야하나 생각이 드네...
  • tory_41 2019.06.05 22:02

    현자인척 본인들은 안그런척... 또 결과론이지. 

  • tory_2 2019.06.05 22:04
    척이 아니고 안그랬는데? 현자씩이나 돼야 남 까는거에 신중해질 수 있는거야?
  • tory_27 2019.06.05 22:06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9/06/13 19:22:09)
  • tory_1 2019.06.05 22:06

    세상 모두가 본인 같지 않은건 아니거든요 정병처럼 남 안 까댔으니까 합리화 ㄴㄴ해

  • tory_83 2019.06.05 23:49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1/08/22 10:48:06)
  • tory_87 2019.06.06 00:13

    톨처럼 무슨 일 났을때 무조건 까고보는 사람이 100명이라고 치면

    뒤에서 이게 무슨 일이길래 이렇게 욕들을 하고있지 하고

    말 한마디 던지기 전에 신중하게 이성적으로 사태파악하는 사람들은 10000명정도라고 알아주길 바래

    현자라는 단어도 잘못 선택한 것 같네~ 2톨 말대로 현자씩이나 돼야 할 수 있는 행동이 아니잖아

  • tory_43 2019.06.05 22:02

    아니 농담으로 할 말이 따로있지; 요즘 성추행 관련 이슈에 민감한 시긴데 경솔한 발언 맞다고 봄..; 

  • tory_44 2019.06.05 22:13
    개공감 지들이 해놓은 짓이 이젠 말 잘못했다고 떠넘김.
  • tory_45 2019.06.05 22:16
    역시나 환멸... 누구 하나 잘나가면 배 아파서 어떻게든 이유 만들어 욕하고, 발언 하나 하나 검열하는 열폭종자들 진짜 이제 좀 안 보고 싶다..
  • tory_48 2019.06.05 22:23

    어케든 까야겠다고 ㅋㅋ 눈 뒤집혔던데. 물론 김혜자분 말을 거짓이다, 라고 탕탕하고 들을 수는 없지만, 봉준호가 제대로 말한 게 하나도 없는데 ㅋㅋ 거기다 대고 무조건 한국남자 프레임 씌워서 대단도 하더라 ㅋㅋㅋ 그런 애들은 지금도 김혜자분이 껴안고 희생하느니 뭐느니 ㅋㅋㅋㅋㅋㅋ 웅앵웅. 말로 사람 죽이는 애들이야. 다 쳐넣어야됨. 본인들은ㅋㅋ 그럴 수 있는 일인 척하며 ㅋㅋㅋ 그래 그건 글타치고 다른 인터뷰는? 이러고 있잖아 ㅋㅋㅋㅋㅋ 사과는 죽어도 안 해요. 제정신 아님.

  • tory_39 2019.06.05 22:26

    대중이 되면 사람을 죽일 수 도 있다는거 좀 생각했으면 좋겠어

    툭하면 우르르 모여 욕하는데 비난당하는 사람은 한명이잖아 그런만큼 신중해야하는데 우선 욕하고 본다는식이야.

  • tory_50 2019.06.05 22:28
    진심 우르르 가서 패고 있는 거 보면 참.. 요새 몸이 아픈 게 아니라 정신이 아픈 사람이 많다는 걸 느껴
  • tory_51 2019.06.05 22:35
    걍 고소했음 좋겠어 밝혀지고도 욕하는 애들은
  • tory_53 2019.06.05 22:37
    그렇다고 봉준호가 여혐이 아니게 된 건 아님
  • tory_51 2019.06.05 22:37
    그건 니 생각임ㅇㅇ
  • tory_58 2019.06.05 22:45
    그만 좀...
  • tory_102 2019.06.06 03:59
    원댓 톨 말이 사실이야 마더에서 원빈에게 죽임 당한 여성에 대한 묘사를 한 인터뷰봐도 나오거든 답은.. 일단 원글에서 언급한 문제는 김혜자 선생님 잘못이라는 건 알겠고 그 말을 믿고 욕한 괴물이 되어 매우 유감이지만
  • tory_51 2019.06.06 09:53
    @102 너톨 생각이 그렇다면 너톨 생각이고 같이 논의해볼 수 있는 문제라고 봄 근데 낙인찍듯 몰이할 것까진 안된단 의미야
  • tory_54 2019.06.05 22:39
    당시 인터뷰만 놓고 보면 깔만 하지 그런 일이 워낙 영화계에 많으니까 다들 민감할 수 밖에 없잖아? 가마니 했던게 뭔 대단한 선견지명인척 굴어ㅋㅋㅋㅋㅋㅋ
  • tory_51 2019.06.05 22:45
    그러는 안가마니한 애들은 악플 달아놓곤 뭘 대단한 정의구현이라도 한 것처럼 굴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순히 실망이다 정도로 말 얹은 사람들은 지금 너같이 발작도 안 할듯ㅇㅇ
  • tory_59 2019.06.05 22:48
    비판을 가장한 악플이 주 여론이었잖아.....
  • tory_46 2019.06.05 22:51

    2222 나 단순히 실망이다라는 댓글만 달았는데도 무슨 선견지명인척하는거웃김ㅋㅋㅋ

    비판조차도 안했는데도 뭔 다 악플인냥 취급..^^

  • tory_62 2019.06.05 22:5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1/11/26 00:57:44)
  • tory_46 2019.06.05 22:59
    @62

    그 인터뷰영상에서 상대방이 모르겠다라고 했었잖아?;;

  • tory_62 2019.06.05 23:06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1/11/26 00:57:44)
  • tory_27 2019.06.05 23:06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9/06/13 19:22:21)
  • tory_46 2019.06.05 23:09
    @27

    ㅋㅋㅋㅋ그러는 톨은 비판조차 안했다는데 비판은 커녕 비난한사람으로 몰고가고있잖아;ㅋㅋㅋㅋㅋ

    개웃기네ㅋㅋㅋㅋㅋ

  • tory_46 2019.06.05 23:10
    @62

    악플 안달았대도?;;

    51톨이 저따위로말하길래 악플안달았던 나톨도 짜증난다고 댓글단거였는데?;;

    봉감독 말만 끝까지듣지말고 내말도끝까지들어^^ㅎㅎ

  • tory_51 2019.06.05 23:12
    어이구 참 대단들하셔 난 악플 안 달았으니 떳떳하다까진 그렇다치는데 가마니한 사람들 비웃고 비꼬는 건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아무리 그래봐야 양쪽 말 들어보려던 사람들>>>>>>>말로 짖던 애들ㅇㅇ
  • tory_62 2019.06.05 23:1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1/11/26 00:57:44)
  • tory_46 2019.06.05 23:28
    @62

    정확히는 와우내.. 이렇게달았는데ㅋㅋㅋㅋㅋ 이게악플? 고소도안될텐데ㅎㅎ

    법적으로도 문제없는 내감정표현을 니가뭔데 악플이니아니닠ㅋㅋㅋㅋㅋ 자유억압 오졌다..

    고작 그게 악플이면 지금 니가단 댓글 내가악플이라고 해도 받아들여야겠네?ㅠㅋㅋㅋㅋ 너 악플쩔어ㅠㅋㅋㅋ

    이거봐ㅋㅋㅋㅋ 너톨은그냥 어떻게해서든 현자인척 선견지명쩌는척 하고싶을뿐,,,,

    딴건몰라도 요새 이런사람많은거 하난 알겠다ㅋㅋㅋㅋㅋㅋ

  • tory_46 2019.06.05 23:34
    @51

    그럼 너톨은 이때싶 그때사람들 까는거아닙?ㅠ...

    가마니한사람들 지금도 가마니하면서 회색분자였던사람들까지 악플러안만들면 이런일없을듯ㅠ

    악플도안달았는데 말로만짖는다고하는 니가더이상해ㅜ

    지금 그사람들 까고싶어 난리난것처럼보옄ㅋㅋㅋㅋㅋ

  • tory_27 2019.06.05 23:4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9/06/13 19:22:50)
  • tory_46 2019.06.05 23:51
    @27

    난 비판조차하지않았던 사람만 그득이란말이 다들 거짓말하는거아니냐는걸로 받아들였어 그래서 비난한사람으로 몰고가냐는 뜻이었고 그게아니라면 내가 오해한것같네 미안

    근데 마지막 물음에 답을하자면ㅋㅋ 62톨만봐도 알지않음?

    그냥 비난의 대상이다를뿐 그때 가만있었다던사람들은 또 댓글단사람들을 비난하기위한걸로보여ㅋㅋㅋ

    62톨이 그 증거고ㅋㅋ걍 뭐든 까고싶어서 안달난것같음

    안했으면 그냥 안한걸로있으면되지 무슨 대단한 권력이라도 쥔냥 댓글달았던 사람들 싸잡아 욕하고있잖아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허광한 주연 🎬 <청춘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 단 한번의 시사회 36 2024.04.25 3105
전체 【영화이벤트】 7년만의 귀환을 알린 레전드 시리즈✨ 🎬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예매권 증정 113 2024.04.23 3833
전체 【영화이벤트】 F 감성 자극 🎬 <이프: 상상의 친구> 예매권 증정 79 2024.04.22 3759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68304
공지 🚨 시사회 관련 동반인 안내사항 2024.02.23 12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240 잡담 화면 예쁘고 여운있고 OST 좋은거 좋아하는 사람은 이걸 봐줘 1 2024.04.27 107
14239 잡담 영화 하나만 찾아줘 8 2024.04.27 114
14238 잡담 극현실적으로 피폐한 상황의 학생들을(미자, 혹은 대학생) 묘사한 한국영화 있을까? 9 2024.04.26 138
14237 정보/자료 서치라이트 픽처스 <위대한 히트> 이동진 평론가 해설 풀버전|음악+타임슬립=레전드 로맨스 탄생!|디즈니+ 2024.04.26 25
14236 잡담 70년대 레트로풍 호러물 새로 나온대 1 2024.04.26 117
14235 잡담 영화 황후화에서 황후 친자식 있어? 4 2024.04.26 112
14234 잡담 챌린저스 남동생이랑 같이 보기에 민망할까...?? 5 2024.04.25 237
14233 잡담 범죄도시 4 불호 후기(노스포) 2 2024.04.25 182
14232 잡담 악마와의 토크쇼 얼렁 개봉했으면 ㅠㅠ 2 2024.04.25 118
14231 잡담 챌린저스 간단후기(노스포) 1 2024.04.24 322
14230 잡담 하이틴 물 추천 좀 해줘 6 2024.04.23 125
14229 잡담 테일 오브 테일즈 5 2024.04.21 139
14228 잡담 아리 애스터 영화 뭘 제일 좋아해? 15 2024.04.21 238
14227 후기 나라야마 부시코 봤는데 충격적이다 2 2024.04.21 218
14226 잡담 [해결]이웃집 남자인 남주가 파티로 여주 방해하는 스토리의 영화? 아는 토리? 1 2024.04.20 111
14225 후기 히즈 올 댓-예쁜 여주와 잘생겨 보이는 남주 2 2024.04.18 221
14224 잡담 관 크기 중요할까? 8 2024.04.16 345
14223 정보/자료 디즈니 <디센던츠: 레드의 반항> 티저 예고편 l 새로운 악당들이 찾아온다!😈 2024.04.16 41
14222 잡담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어때? 1 2024.04.16 43
14221 잡담 음식 소재로 한 영화 중에 인스타 카페 감성 뺀 거 뭐가 있을까 8 2024.04.16 315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712
/ 712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