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함. 베인이 언급한 퀘스트는 전부 난이도 흉악하기로 유명한 퀘스트인데 주밀레는 그 극악의 난이도를 포기하지 않고(나영석과 풍선의 힘으로)겨우겨우 깨서 g25까지 온 단 하나의 별이기 때문임...퀘스트를 포기하거나 마비를 접으면? 이미 포기했던 세계는 사라지지않고 그 상태로 역사가 멈춰버리는거라...절대마비접지마.. 암튼 이런식으로 자꾸 메타설정넣는데 이게 진짜...너무 잘 만들어서 과몰입하게 만들어......ㅋㅋㅋㅋ
근데 좀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면...ㅋㅋㅋㅋ난이도로 말 많이 나오는게 신기단이랑 아포인데...17년 장수겜이라 따지고 보면 둘 다 최신 메인스트림이란 말이야...(g25는 작년 여름에 나왔고) 요샌 스탯 올려주는 스킬도 쉽게 찍을 수 있는데 메인스트림이 한두개도 아니고 밀레시안은 점점 강해지는 반면에 스토리는 죄다 비스무리한 난이도면 오히려 이상하지 않나 싶고...
아무런 스펙도 안 쌓았는데 스토리 보게 해달라는건...육성하는 rpg게임에서 할 말은 아니지 않나 싶음...블로니가 무기도 주고 장비도 줘서 과금해야 깰 수 있는 것도 아닌데;;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