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일상잡담 |
92 지인있는데 79랑 결혼함…
|
22:44 | 0 |
| 일상잡담 |
내 주변 늙남 만나다 헤어진 애들
|
22:43 | 19 |
| 일상잡담 |
난 부정적인 이야기, 슬픈 영화와 드라마가 싫어
2
|
22:43 | 7 |
| 일상잡담 |
나이든다고 입맛바뀌는거 안믿었는데
1
|
22:42 | 12 |
| 일상잡담 |
실외배변 강강쥬들아 비오면 그땐 어떻게 해?
1
|
22:42 | 4 |
| 일상잡담 |
커플이 나이차 너무 많이 나는건 그냥 어떤 상황이어도 별로더라
|
22:42 | 6 |
| 일상잡담 |
오늘 팩하는 날이라 혼자 바쁨
1
|
22:42 | 4 |
| 일상잡담 |
와일드씽 올해 본 영화중에 제일 노잼이고
4
|
22:41 | 34 |
| 일상잡담 |
와 개무섭다
1
|
22:41 | 23 |
| 일상잡담 |
샤워 안한 토리 얼렁 해!!!
3
|
22:41 | 20 |
| 일상잡담 |
나는 왜이렇게 누렇게 태어난걸까 전생에 누렁이가 아니었을까?
1
|
22:40 | 11 |
| 일상잡담 |
학부모 민원 처음 들어보는데 되게 당황스럽네
5
|
22:40 | 21 |
| 일상잡담 |
나는 기름에 볶아서 소금후추한음식이 맛있나봐
|
22:39 | 9 |
| 일상잡담 |
마운자로 7.5 맞는 사람은 뭐야..?
|
22:39 | 28 |
| 일상잡담 |
바디로션 레이비 산양유 vs 존슨즈 보라색 중에 뭐가 더 좋아
1
|
22:38 | 5 |
| 일상잡담 |
아 드라마는 무조건 썸탈때까지만 재밌네...
2
|
22:38 | 50 |
| 일상잡담 |
어쩌다 근대사 공부하는데 625부터 진짜 야만이였구나
2
|
22:37 | 33 |
| 일상잡담 |
나도 회피성향있었나봐 알바 관둘까 생각함
|
22:36 | 16 |
| 일상잡담 |
여름휴가 상여를 여름휴가 갔다온 후에 주는 직장
|
22:36 | 19 |
| 일상잡담 |
어떻게 해야 행복해질 수 있을까?
1
|
22:34 | 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