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오스트가 확실한데


그 노래만 생각나고 제목이 생각안나 미치겠어ㅠ


근데 노래 제목도 가사도 모름ㅠ


왜냐면 가사가 뭔 외국어였는데 쎄! 끄리! 삐! 텨! 나! 디스! 아아아아~<<<이런식이거든???ㅠㅜㅠㅠ


웅장한느낌에 꼭 뮤지컬 음악같은.....? 심각한분위기에 자주 나왔구...


되게 인기많았던 사극이었던거같은데 아 왜 생각이안나ㅠㅠㅠㅠㅠㅠ 뭔 드라마지ㅠㅠ 사극이 아닐수도 있오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0/27 추가) 9504 2019.01.01 243916 56
전체공지 ✐ 디미토리 회원가입 오픈 2017.02.25 68175 71
공지 전체규칙 6번 고나리/눈치주기/취좆금지 위반 ▶ 최종 경고 2019.12.28 4952 39
공지 정보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5 2019.01.07 6424 8
공지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투표마감) 52 2018.12.29 4353 6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9714 21
공지 잡담 배우글 관련 공지 (필독) 30 2018.01.10 5618 7
공지 자료 2017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6 2018.01.02 5840 12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61 2017.12.17 29117 10
모든 공지 확인하기()
41376 잡담 동백꽃필무렵) 영심이랑 누렁이?는 왜 자꾸 언급되는 거야? 7 2019.10.09 1240 0
41375 잡담 어쩌다발견한하루) 비밀작가 절필해라 ㅗㅗ 백경단 존나 ㅠㅠㅜㅜㅠ 10 2019.10.09 1092 1
41374 잡담 어쩌다발견한하루) 백경이 원작보다 더 혐성인데....? 16 2019.10.09 1284 0
41373 잡담 어쩌다발견한하루) 하루 진짜 2D같아... 18 2019.10.09 1229 2
41372 잡담 어쩌다발견한하루) 이거 오늘 처음 봤는데 왤케 재밌냐;;; 7 2019.10.09 486 0
41371 잡담 어쩌다발견한하루) 뭐야? 하루가 스테이지에 개입하게 된거야? 5 2019.10.09 771 0
41370 잡담 어쩌다발견한하루) 원작 보다 훨 재밌다 4 2019.10.09 649 0
41369 잡담 어쩌다발견한하루) 남주 개설렌다 14 2019.10.09 1134 0
41368 잡담 동백꽃필무렵) 까불이새끼 갑자기 왜 저렇게 화가 났냐고... 15 2019.10.09 1771 0
41367 잡담 어쩌다발견한하루) 진미채 스포 관련....질문 7 2019.10.09 910 0
41366 잡담 어쩌다발견한하루) 미친미친 대존잼ㅠㅠㅠㅠㅠㅠ 3 2019.10.09 321 0
41365 잡담 어쩌다발견한하루) 존나잼있어 미친 하루존잘 단오존예ㅜㅜ 4 2019.10.09 396 0
41364 잡담 어쩌다발견한하루) 연속 방송하면 좋을 줄 알았는데 4 2019.10.09 631 0
41363 잡담 어쩌다발견한하루) 와씨 개존잼 시간순삭!! 31 2019.10.09 798 0
41362 잡담 동백꽃필무렵) 아아 용식이 진짜 매력 미쳤다 ㅜㅜ 6 2019.10.09 1051 0
41361 잡담 여름아부탁해) 아까 드라마할때 몇환가 싶어 검색했는데ㅋㅋ 1 2019.10.09 237 0
41360 잡담 슬기로운감빵생활) 작가가 무슨 생각으로 썼는지 이해안되는 장면 4 2019.10.09 831 0
41359 불판 동백꽃필무렵) 13, 14회 불판 379 2019.10.09 1000 0
41358 불판 청일전자미쓰리) 5화 불판 12 2019.10.09 157 0
41357 잡담 타인은지옥이다) 서문조 캐릭 진짜 설정 비현실적이야 그래서 대사도 16 2019.10.09 77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461 ... 2525 Next
/ 2525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