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내내 늦은 저녁 먹느라고 대충 볼 수 밖에 없어서


결혼하고싶은 남자 결혼생각없던 여자


그래 헤어지기로 했구나 심드렁~ 이런 느낌으로 복도 걸어가서 헤어지는데까지 밥먹으면서 보고


임수정이 잡으러 나가길래 


그래 예고에서 마지막에 남자구두가 다가오고 여자 가방끈이 떨어지는 장면이 아직 안나왔어


이 생각으로 또 우적우적 씹으며 봤는데


엘리베이터 문 열리고 박모건 안가고 서 있고 임수정이 그거 보고 서 있는데부터 


오..... 좋더라 ㅋㅋㅋ 거기선 박모건 눈빛도 좋았던거 같음


문닫히려고 해서 임수정이 다시 열고 둘이 빤히 쳐다보는데 그때 텐션 느껴졌어.. 몽가 아슬아슬한


약간 숨막히려고 할때 가지말까요 라고 대사 던지고 오케이 싸인 떨어지자 마자 박모건이 걸어가서 키스 크


엔딩씬 좋았던거 같아


어제 차현내놔도 좋았고 어제오늘 다 재밌었던거 같음 ㅋㅋㅋㅋㅋ 7-8회인데 늘어질줄 알았는데 재밌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제대로 듣고 바르게 말하는 방법! 〈나는 왜 네 말이 힘들까〉 90 2020.06.23 11116 0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11521 2019.01.01 332178 68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10027 21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원작 스포 금지> 73 2017.12.17 34152 10
모든 공지 확인하기()
55687 잡담 부부의세계) 나는 아들 말뽄새와는 별개로 애가 당하기엔 너무 큰 일 당한거 같음 27 2020.04.12 1825 0
55686 잡담 드라마) 부세계 보다가 역시 난 한드식이야 내남자의 여자같은거 4 2020.04.12 429 0
55685 잡담 부부의세계) 이태오 변탠가? (원작 스포) 15 2020.04.12 2377 0
55684 잡담 부부의세계) 사실 선우에게 최고의 복수는 준영이 키우려고 태오한테 보내는거임 10 2020.04.12 1717 0
55683 잡담 부부의세계) 등장인물 소개란 추가됨!!(스포가능성 있음) 26 2020.04.12 2456 0
55682 잡담 부부의세계) 현서라도 행복하게 해주세요ㅜㅜㅜㅜ 1 2020.04.12 330 0
55681 잡담 부부의세계) 오늘화 한줄요약 40 2020.04.12 2508 11
55680 잡담 부부의세계) 원작 결말이 안나서 한국 결말은 어찌될지 궁금하다 2 2020.04.12 648 0
55679 잡담 부부의세계) 너무 현실적이라 더 화가나나? 3 2020.04.12 349 0
55678 잡담 부부의세계) 이태오 걍 쪼다찌질이새끼라 생각했는데 3 2020.04.12 777 0
55677 잡담 부부의세계) 오늘 고구마 쩔었나봐.. 재미는 있었어? 13 2020.04.12 1222 0
55676 잡담 부부의세계) 담주는 어떻게해도 발암일거같아서 다음주만 보지말까.. ㅋㅋㅋ 1 2020.04.12 213 0
55675 잡담 부부의세계) 아역배우들 어디서 봤나했더니 10 2020.04.12 1110 0
55674 잡담 부부의세계) 여다경 인물정보 이거 추가된거야?(스포) 11 2020.04.12 1668 0
55673 잡담 부부의세계) 현실에서도 드라마에서도 권선징악은 없네 5 2020.04.12 479 0
55672 잡담 부부의세계) 선우같이 잘난 사람이 저런꼴 당하니 7 2020.04.12 772 0
55671 잡담 부부의세계) 이태오 선우 돈으로 영화 깔짝거릴 때 별볼일 없다가 불륜->이혼->결혼->영화 성공 까지 했다면 7 2020.04.12 1280 0
55670 잡담 365) 폭력씬 너무 불쾌해 5 2020.04.12 515 0
55669 잡담 부부의세계) 선우 반지는 왜 안뺌?? 5 2020.04.12 1272 0
55668 잡담 부부의세계) 진 심 아들 다 필요없다 9 2020.04.12 682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461 ... 3241 Next
/ 3241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