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나 드라마에서
크레딧 쓸 때
A, B, C, '그리고 OOO' 이라고
표기할 때가 종종 있잖아

대체로 저 '그리고'에 해당하는 배역은
극의 킬링 포인트 같은 존재인데
1화 보면서
왜 허준호 배우 앞에
'그리고'가 붙었는지 궁금했거든 ㅋㅋㅋ

2화 보고 바로 납득했다 ㅠㅠㅠ
킹덤2를 마지막까지 보게 한건
안현대감이었어 ㅠㅠㅠ

누가 조선의 충심에 대해 묻거든
고개를 들어 안현대감을 보게 하라고
하고 싶을 정도 ㅋㅋㅋㅋㅋ

진선규 배우가 연기한 덕성도
진짜 1화의 오프닝과 엔딩을 장식하면서
가슴 뻐렁치개 해줬는데 ㅠㅠㅠ

안현대감은 생전에도 사후에도
포스와 아우라가 넘쳐나는게
너무 멋졌음 ㅠㅠㅠ

킹덤2 공개되고
영화, 문화부 기자들이
왜 허준호 배우 극찬했는지
알겠더라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New! 07/13 광역저격 금지 추가) 11563 2019.01.01 339438 68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10048 21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원작 스포 금지> 73 2017.12.17 34383 10
모든 공지 확인하기()
55813 자료 더킹) “넌 진짜 참수다!” 이민호, 우도환과의 브로맨스 각 15 2020.04.17 647 0
55812 잡담 더킹) 우도환은 목소리 너무 내려깔아서 그런듯 연기 ㅋㅋㅋ 4 2020.04.17 352 0
55811 잡담 더킹) 은숙드에서 중요한건 >대사 잘치기< 인뎁 5 2020.04.17 478 0
55810 잡담 더킹) 이민호 연기 그냥 무난한거 같은데 31 2020.04.17 625 0
55809 잡담 더킹) 정신없긴 했는데 볼만하지 않았어? 2020.04.17 41 0
55808 잡담 더킹) 이민호 곤룡포 입은거 넘나 하멜 재질 ㅋㅋㅋㅋ 6 2020.04.17 680 0
55807 잡담 더킹) 이곤-조영 관계는 아역 연기도 중요했어 서사도 더 들어갔어야 하지만 5 2020.04.17 308 0
55806 잡담 슬기로운의사생활) 만약 토리가 주연 남캐들의 애인이라면 송화 14 2020.04.17 866 0
55805 잡담 더킹) 이민호-우도환 살리면 존나 흥하는 관계인데 21 2020.04.17 950 0
55804 잡담 더킹) 스브스를 향한 은숙이의 복수극 아닐까..? 15 2020.04.17 920 1
55803 잡담 더킹) 난 솔직히 연기는 다..... 4 2020.04.17 351 0
55802 잡담 더킹) 응복이 재평가 들어갑니다 5 2020.04.17 633 1
55801 자료 더킹) ‘돌려차기’ 김고은, 걸크러쉬 강력계 형사 액션으로 등장! 2020.04.17 65 0
55800 잡담 더킹) 근데 이민호 완전 황제 비쥬얼이긴 하더랔ㅋㅋㅋ 12 2020.04.17 594 0
55799 잡담 더킹) 음감 개미라며.. 또 튀더라 또... 1 2020.04.17 304 1
55798 잡담 더킹) 와 나는 김고은 다시 봄ㅋㅋㅋ 9 2020.04.17 926 0
55797 잡담 더킹) 백상훈-정지현 어디서 겉멋 든 연출만 배워왔나 싶은데 김은숙 티키타카 대사들도 재미없어 1 2020.04.17 232 0
55796 잡담 더킹) 작감배 상호보완 안된게 제일 아쉬운듯 1 2020.04.17 122 0
55795 잡담 더킹) 정은채-이민호-우도환 연기합 정말 안맞아보임 14 2020.04.17 872 0
55794 잡담 더킹) 도깨비 이응복은 미쳤었구나 싶다 이드라마 편집부터 문제야 5 2020.04.17 653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50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 3245 Next
/ 3245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