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얘기 나오면 맨날 출연료 어디 썼냐는 말이 나와서 의아함
톱스타를 몇명이나 썼는데 당연하지 배우들 라인업 쟁쟁한거봐
매회 억단위 출연료 받은 출연진들이 n명인데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New! 07/13 추가) 11563 2019.01.01 339977 68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10048 21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원작 스포 금지> 73 2017.12.17 34397 10
모든 공지 확인하기()
55889 잡담 부부의세계) 아들새끼 아빠한텐 유하고 엄마한테만 강해 ㅋㅋㅋ 1 2020.04.18 319 0
55888 잡담 부부의세계) 이준영 vs. 설명숙 18 2020.04.18 1475 0
55887 잡담 부부의세계) 아들새끼는 선우가 존나 만만한거야 4 2020.04.18 763 0
55886 잡담 부부의세계) 조연들까지 죄다 속물에 꿍꿍이가 있어서 좋긴함 4 2020.04.18 444 0
55885 잡담 부부의세계) 오늘자 궁금한거 정리했는데 뭘까 9 2020.04.18 845 0
55884 잡담 부부의세계) 이거보면 진짜 심장이 아파... 18 2020.04.18 1784 0
55883 잡담 부부의세계) 미국사는 연끊고 살던 언니로 투입하면 안되나 4 2020.04.18 1109 0
55882 잡담 더킹) 은숙st 말장난 티키타카는 김고은-김경남 이쪽이 되더라 7 2020.04.18 637 0
55881 잡담 부부의세계) 근데 드라마가 왤케 답답하냐ㅋㅋㅋㅋ 5 2020.04.18 558 0
55880 잡담 부부의세계) 진짜 내일까지만 본다 ㄹㅇ 4 2020.04.18 584 0
55879 잡담 부부의세계) 불륜하는 새끼들은 기본 사고 회로도 헤까닥 2020.04.18 128 1
55878 잡담 부부의세계) 그 성병 빌딩사모님이 선우 조력자 되는건가? 12 2020.04.18 1954 0
55877 잡담 부부의세계) 와중에 아들새끼 실트 2위 ㅋㅋㅋㅋ 7 2020.04.18 815 0
55876 잡담 더킹) 남주 몰빵으로 멋진씬들 넣어줬는데 그씬들 언급도 안돼 4 2020.04.18 591 0
55875 잡담 부부의세계) 정신과의사 비주얼 쪼끔 아쉽 ㅠㅠ 35 2020.04.18 1929 0
55874 잡담 부부의세계) 이무생 역할을 20대 배우가, 여다경 역할을 30대 배우가 했으면 어땠을까 33 2020.04.18 1862 0
55873 잡담 부부의세계) 고산에 하유미 선생님 없어? 1 2020.04.18 296 0
55872 잡담 부부의세계) 작가님 바로 다음편으로 완결내셔도 이해합니다 2 2020.04.18 298 0
55871 잡담 부부의세계) 아니 파티 가고 싶으면 가고 싶다고 말을 하던가 5 2020.04.18 792 0
55870 잡담 부부의세계) 아니 감독이면 몰라도 제작했다고 동네방네 소문이난다고 11 2020.04.18 125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47 448 449 450 451 452 453 454 455 456 ... 3246 Next
/ 3246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