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8849722994_1_083537.jpg


오는 10월21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극본 소원-이영주 연출 신윤섭 제작 로고스필름)는 '첫차부터 막차까지! 우리의 지하는 지상보다 숨 가쁘다!'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 


19일 '유령을 잡아라' 측은 문근영-김선호-정유진-기도훈-조재윤-안승균의 지하철 잠복근무가 담긴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당장이라도 범죄 현장을 덮칠 듯 매의 눈으로 누군가를 예의주시하며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6명의 모습이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문근영을 필두로 한 6인 6색 각개전투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행동우선 지경대 신입' 문근영(유령 역)은 가방에서 테이져건을 꺼내고 있고, 출근길 회사원으로 분한 '원칙제일 지경대 반장' 김선호(고지석 역)는 신문으로 얼굴을 가린 채 한 손에 수갑을 꼭 쥐고 있다. 산악인 복장의 '지경대 17년차' 조재윤(이만진 역)은 슬쩍 올라간 등산복 사이로 테이져건을 잡은 채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데 '지경대 1년차' 안승균(강수호 역)의 가방 사이로 무전기-수갑이 엿보여 일촉즉발 긴장감을 높인다. '광역수사대 반장' 정유진(하마리 역)은 가방에 숨겨둔 카메라로 은밀한 촬영을, '광역수사대 형사' 기도훈(김우혁 역)은 당장이라도 투입 신호를 기다리듯 삼단봉을 손에 쥐고 있어 상황의 긴박성을 절로 엿보게 한다. 


이처럼 문근영-김선호-정유진-기도훈-조재윤-안승균이 지상보다 숨가쁜 지하에서 지하철 범죄 완벽 소탕을 위한 환상의 팀플레이를 어떻게 펼칠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령을 잡아라'는 '위대한 쇼' 후속으로 10월21일 월요일 밤 9시30분 첫 방송된다.


http://www.joynews24.com/view/1209278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모든 것을 압도할 액션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국내 최초 시사회에 초대합니다! 132 2019.10.08 9431 3
전체공지 ✰✰✰✰✰✰✰✰✰✰✰✰ ❝ 고나리/눈치주기/취ㅈ 위반 강력제재 최종 경고 ❞ ✰✰✰✰✰✰✰✰✰✰✰✰ 247 2019.03.24 202557 0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0/27 추가) 6795 2019.01.01 161798 29
공지 자료 2019 드라마 라인업 (ing~) 46 2019.03.28 6833 23
공지 정보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5 2019.01.07 4102 8
공지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투표마감) 52 2018.12.29 1976 6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7698 21
공지 잡담 배우글 관련 공지 (필독) 30 2018.01.10 3329 7
공지 자료 2017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6 2018.01.02 3702 12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41 2017.12.17 23157 7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095 잡담 드라마) 지금 보는 드라마 말해보자! 111 2019.10.13 596 0
42094 잡담 시크릿부티크) 재미있는게 남성캐릭터들이 되게 감성적이야 더 의도하고 그런건가 싶게 5 2019.10.13 475 0
42093 자료 쌉니다천리마마트) 리얼리즘 쩌는 문석구네 집.jpg 16 2019.10.13 1867 10
42092 잡담 나의나라) 차마 죽일 수는 없다고 지 손으로 사지에 던져놓고선 8 2019.10.13 890 0
42091 잡담 더케이투) 질문 좀ㅋㅋㅋㅋㅋㅋ 7 2019.10.13 340 0
42090 자료 쌉니다천리마마트) 문석구 되게 나같다... 5 2019.10.13 910 3
42089 잡담 배가본드) 다음주 토요일쯤엔 타임워프 하겠지? 4 2019.10.13 537 0
42088 정보 날녹여주오) 날 녹여주오', 역대 tvN 토일극 최저 시청률 '2.1%' 23 2019.10.13 1827 1
42087 잡담 응답하라1994) 쓰레기는 언제부터 나정이를 좋아했는가 38 2019.10.13 2043 0
42086 정보 드라마) 토요일 드라마 시청률 17 2019.10.13 722 0
42085 잡담 쌉니다천리마마트) 아 오스트 너무 좋앜ㅋㅋㅋㅋㅋ 8 2019.10.13 653 0
42084 잡담 멜로가체질) 미쳤다 톨들아 왜 삐삐 안쳐줬어 이거 재밌다고 ㅠㅜㅠㅜㅠㅜㅠㅜ (약스포?, 넋두리) 2 2019.10.13 500 1
42083 잡담 어쩌다발견한하루) 어찌 보면 1인 2역으로 볼 수 있는데 단오 연기 넘 잘하는것 같음 10 2019.10.13 1595 2
42082 잡담 나의나라) 앞으로 희재의 행보가 어케될지 궁금하다 3 2019.10.13 558 0
42081 잡담 나의나라) 근데 제작진 똑똑한게 투톱남주라고 오프닝 ㅋㅋ 10 2019.10.13 1679 0
42080 잡담 나의나라) 오늘 불타는 약방씬 남선호 몰입감 오졌어 7 2019.10.13 425 0
42079 잡담 나의나라) 휘랑 희재도 해피엔딩은 아닐듯.. 2 2019.10.13 512 0
42078 잡담 나의나라) 휘랑 연이 케미 좋은데 이건 쓰레기길이네.... 2 2019.10.13 536 0
42077 잡담 나의나라) 왜이렇게 재밌지 1화2화랑 다른드라마같아ㅋㅋㅋㅋ 7 2019.10.13 578 0
42076 잡담 나의나라) 개존잼이다 미친ㅋㅋㅋㅋㅋㅋ 10 2019.10.13 103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108 Next
/ 2108

Copyright ⓒ 2017 - 2019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