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톨 당장 낼 시험인데 셤기간에 뭘해도 재밌지만 특히 잘생긴 사람보면 더 재밌잖아?^^
그래서 유튭 돌다가 진우본체 미모에 홀려서 오늘 정주행하고 옴 시험은 미래의 내가 어떻게 하겠지 뭐 ㅎㅎㅎ
일단 소재가 인소 느낌 팍팍이라 진우 본체 부분만 볼까했는데
1초도 놓치지않고 보고 있는게 나인가봉가...ㅇㅅaㅇ
일단 의식의 흐름이라 두서가 없으니 이해부탁드려 ㅋㅋㅋ


우선 수영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공감성수치 높아서 보기 좀 힘들었어 유본한테 퇴짜맞을때마다 나였음 퇴사하겠단 생각 한 100번쯤 했는데 존버한 수영이 대단해 ㅠㅠ
약간 오바스럽고 4차원 캐릭이라 잘못 연기했으면 숙연했을 거 같은데 이하나가 연기를 넘 잘해서 좋았어 ㅋㅋ
맨날 바보같이 앞니로 웃잖아 근데 그거 덕질할때 모니터에 비친 내 모습같아서 괜히 공감됐음 ㅋㅋㅋㅋ 진실의 미소ㅋㅋㅋ
의상도 지금봐도 넘 예쁘고 여리여리하고 길어서 부럽더라...

그리고 서인국 연기하는 거 응칠이후로 첨봤는데 생각보다 연기 엄청 잘하더라 ㅋㅋㅋ
생활연기부터 진지한 연기까지 발성도 좋고 딕션도 좋았어 굿굿 고딩민석부터 흑염룡형석 아예 다른 캐릭턴데 소화하는 거 보니까 의외로 연기 스펙트럼이 되게 넓은듯??
앞으로 서인국 드라마 믿고 볼 수 있을 거 같아 ㅋㅋ
그리고 살면서 연하 한번도 생각안해봤는데 저런 연하면 그저 땡큐베리감사~ㅋㅋㅋㅋ

그리고 이 드라마를 보게 한 장본인 유.본!!!!
대학교에서 유정선배가 없다는 참혹한 현실을 깨달아버린 나톨
이제 유정선배가 아닌 유본을 존버하며 취준할거야!!!!!
가 아니라 솔직히 본체아니었으면 개또라이새낀데 ㅋㅋㅋ
아까도 말했지만 난 유본 본체에 홀려서 봤기 때문에 사심을 배제하기 어렵더라 수영이 너무 대단해.... 나같음 한번 헤어졌을때 이미 유본한테 넘어갔을겨 ㅋㅋㅋ
솔직히 연기는 가끔 목석같고 목소리가 워낙 동굴이라 발음 잘 안들릴때도 있어서 아쉬웠지만 생각만큼 어색하진 않았어 ㅋㅋ
사실 다 필요없고 수영씨한테 말하는 말투가 그냥 설렜어ㅋㅋ
차 조수석타라고 할 때 앞에타요 그랬으면 좋겠는데? 이부분 도랐ㅋㅋㅋㅋㅋㅋㅋㅋ 한 50번은 돌려봤다

그리고 각자 가족들 사연있는게 참 슬프고 특히 할배 돌아가시는 씬 물론 형석이가 생각바꾸게 하려는 개연성을 주려고 넣은 거 같지만 뭔가 굳이 죽음으로 해결해야했나 싶기도 했고 8ㅅ8
또 아무래도 14년 드라마라 그런지 거슬리는 빻은 대사들이 넘 많았다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유아 첨에 민석이따라다닐때는 내가 다 징글징글해서 짜증났는데 민석이랑 언니랑 사귀는 거 알고 난 후론 좀 짠했다 ㅠㅋㅋㅋㅋ 근데 진짜 멋있는 거 같아 그릇이 참 넓은 아이야 난 내가 그렇게 열과 성을 다해서 좋아했던 남자가 내 형부가 되면 진심 언니 못볼 거 같은데 ㅋㅋㅋ 민석이 친구랑 사귀는 건가? 뭐 암튼 잘 추스려서 다행 ㅋㅋㅋ

그리고 사장새끼는 소리 빽빽 질러대서 개싫었는데 끝까지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모습보니까 진심 걍 없어졌으면 좋겠더라ㅋㅋㅋㅋㅋㅋ
유본 존나 보살이야 나같음 형석이랑 한 편먹고 걍 회사 어떻게 되던지 말던지 신경끌텐데 무릎까지 꿇어가면서 봐달라고8ㅅ8 서자 종특인가 아비는 개쓰레긴데 그래도 애비라고 챙기는 모습 댓츠 노노
유본 엄마는 그냥 안타깝더라 실제로 그런 경우 꽤 많으니까
치료 잘 받고 유본이랑 놀러도 다니면서 잘 살면 좋겠음

더 말하고 싶은 거 많은데 졸리다 ㅋㅋㅋㅋ
암튼 재밌었다 특히 남주들 얼굴 몸매 최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 고나리/눈치주기/취ㅈ 위반 강력제재 최종 경고 ❞ ✰✰✰✰✰✰✰✰✰✰✰✰ 253 2019.03.24 144563 0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0/27 추가) 6579 2019.01.01 132381 24
공지 자료 2019 드라마 라인업 (ing~) 46 2019.03.28 5157 23
공지 정보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5 2019.01.07 4039 8
공지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투표마감) 52 2018.12.29 1884 6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7626 21
공지 잡담 배우글 관련 공지 (필독) 30 2018.01.10 3287 7
공지 자료 2017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6 2018.01.02 3651 12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37 2017.12.17 21847 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096 자료 호텔델루나) 13화 예고 10 2019.08.20 642 2
39095 불판 열여덟의순간) 달리자 수학여행!! 376 2019.08.20 270 0
39094 불판 60일지정생존자) 그놈에 vip 오늘 누군지 밝혀진다!!! 즌2존버...ㅠ 756 2019.08.20 620 0
39093 잡담 태양의계절) 임미란 개 뻔뻔하다!!!!! 3 2019.08.20 145 0
39092 불판 태양의계절) 오늘 존잼일듯 46 2019.08.20 186 0
39091 자료 열여덟의순간) 수학여행 스틸컷.jpg 3 2019.08.20 337 0
39090 정보 60일지정생존자) 지진희, '지정생존자' 막방 앞두고.."시즌2 제작됐으면" 4 2019.08.20 312 0
39089 잡담 호텔델루나) 12화 이제 봤는데 피오...하... 12 2019.08.20 597 1
39088 자료 호텔델루나) 지현중 이 개shake it.....!!! 6 2019.08.20 673 0
39087 자료 드라마) mbc 드라마 9시로 시간대 변경 이후 시청률 추이.jpg 8 2019.08.20 544 0
39086 자료 호텔델루나) 풀문롱 업뎃! 블랙 만찬 9 2019.08.20 626 1
39085 정보 '옥수수+푹' 통합법인 9월 출범..넷플릭스 맞설 대형 OTT 탄생 16 2019.08.20 694 0
39084 자료 평일오후세시의연인) 메이킹 올라왔어 ~~ 3 2019.08.20 105 0
39083 잡담 평일오후세시의연인) 으엌 나 이거 1화 지금 봤는데 계속 달려도 될까? 9 2019.08.20 179 0
39082 정보 평일오후세시의연인) 마지막회 상영회 이벤트 (박하선, 이상엽 GV) 10 2019.08.20 237 0
39081 정보 배가본드) 습스 공식 인스타 11 2019.08.20 592 0
39080 자료 호텔델루나) 여진구 애드립 받아치는 아이유 (본방X) 3 2019.08.20 880 0
39079 자료 호텔델루나) 장만월 인스타 업 12 2019.08.20 1022 0
39078 잡담 열여덟의순간) 준우 눈빛,표정 좋다 14 2019.08.20 351 0
39077 정보 드라마) 8월 3주차 드라마&출연자 화제성 14 2019.08.20 32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58 Next
/ 1958

Copyright ⓒ 2017 - 2019 dmitory. All rights reserved.